
우선 큐브한쪽면에 set selection 으로 한 다음에, 거기에 재질을 입힌후,
fit to region해서 cloner object 전체구간을 선택했는데요
맵핑재질이 제대로 안나타납니다
제가 어떤건 잘못한건가요~
질문게시판을 찾아보니
http://www.cinema4d.co.kr/817243
이분의 작업과 같은건데요
마지막에 남자의 모습처럼 한 장의 이미지가 cloner object 전체 구간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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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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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8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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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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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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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얀강 | 2004.11.23 | 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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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등 재질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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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승현 | 2004.11.23 | 10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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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가로등 재질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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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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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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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지존 | 2004.11.02 | 10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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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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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 2004.10.20 | 10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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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2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