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Hair 에서 Collider를 이용해서 다이나믹을하는데 선이 깨집니다.
by
카프
posted
Jan 23,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저 영상처럼 풀이 글자에 걸려서 쭉 늘어나면서 깨집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헤어.zip
Who's
카프
?
KARP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정석
2009.01.23 13:26
그냥 드는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렇게 올라오는것이라면 굳이 충돌 반응을 시킬 필요가없겠죠.
위에서 글자가 떨어지는 거라면 모를까....
원인은 풀이 딸려오는거라기보다는 충돌을 해야하는데 밑에서 올라오다보니 풀들의 가이드 라이들이 글자 오브젝트 속으로 들어간체로 글자가 올라오는겁니다 그러다보니 늘어지는거죠.
글자의 겉면이 출돌을 해야하는데 촘촘한 헤어 밑에서 글자덩어리가 올라오니 풀의 뿌리가 글자속으로 들어가버리는거죠.
댓글주소복사
댓글
친절한 길동씨~
2009.01.23 13:38
풀위로 떨어뜨렸다가 다시 띄워야 에러가 없을듯 싶네요....뿌리부터 땡겨버리니 생기는 현상인듯 싶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카프
2009.01.24 00:04
감사합니다! 다시 해봐야겠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hair 휘거나 구부리고 싶은데...민들레 꽃씨 낱개 만들기
2
잇힝꺅
2009.05.11 02:38
hair 세부 edit
3
잇힝꺅
2009.05.26 20:32
헤어 컬러를 이미지컬러 인식해서 그대로 나오게 하고싶은데...
3
포타쿠
2009.05.27 17:50
모션중 헤어가 누워버리는 문제...
4
헬로
2009.06.12 19:15
민들레 홀씨에서 Feather Object 는 렌더링시 보이지 않네요..
3
앤디우
2009.10.05 00:22
깃털로 모그라프 해서 날개를 만들고 싶습니다.
4
한스
2009.10.08 19:04
깃털을 이용해서 날개 오브젝터에 깃털을 달려고 합니다.
5
한스
2009.10.09 06:24
hair cut 하여 자른 부분을
4
에이미갱
2009.10.13 02:17
잔디-바람에 흔들리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13
쎄여
2009.10.13 12:11
hair재질의 color에 surface가 적용이 안되요.
3
왕경태
2009.10.30 14:58
헤어를 적용한 렌더링시 오브젝트 버퍼사용에 문제가 있습니다.
6
그링그링
2009.12.08 15:57
깃털 입니다.
4
로빈
2009.12.15 19:01
골프공이 잔디를 가르며 굴러가게 하는 방법
11
똘레랑스
2010.01.12 16:59
hair를 점점 자라게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아그리팡
2010.03.05 10:04
hair의 재질감 문제
12
모그라프03
2010.03.11 02:47
헤어랜더걸면 가상이 라인이 울퉁불퉁합니다
2
아아가나
2010.03.11 19:12
헤어 렌더링시 픽쳐 뷰 렌더링과 뷰 렌더링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
1
조디악
2010.03.18 13:16
헤어랜더링이 너무오래걸립니다 단축시킬방법이 있을까요??
5
멘솔킹
2010.03.27 13:23
헤어탭이 없어요 ㅜ
2
디임
2010.03.30 08:36
hair에 dynamic관련 테스트를 가볍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달사람
2010.04.02 17:35
1
2
3
4
5
6
7
8
9
10
X
위에서 글자가 떨어지는 거라면 모를까....
원인은 풀이 딸려오는거라기보다는 충돌을 해야하는데 밑에서 올라오다보니 풀들의 가이드 라이들이 글자 오브젝트 속으로 들어간체로 글자가 올라오는겁니다 그러다보니 늘어지는거죠.
글자의 겉면이 출돌을 해야하는데 촘촘한 헤어 밑에서 글자덩어리가 올라오니 풀의 뿌리가 글자속으로 들어가버리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