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환 & 연동
2024.05.26 20:22

C4D에서 만든 Octane -> Unity 연동

주소복사 | 조회 수 58 추천 수 0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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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연동을 처음 해봅니다...

Cinema4D에서 Octane을 활용하여 재질을 입혔을 때, Unity로 가져오면 Octane Texture를 적용 못할까요?

정말 어려운 분야인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image.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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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수2 2024.05.26 20:26

    옥테인 텍스쳐 베이크 관련해서 유투브 찾아보시면 될거같아요~
    다만 완벽하게 호환은 되지 않아서
    보통 재질은 옮기려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다시 잡아줘야 할거같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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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아 2024.05.27 01:12
    안녕하세요! 찾아본 결과 옥테인 카메라를 Baking으로 하고 옥테인 오브젝트 태그를 적용해서 추출하는데, 이 경우 오브젝트 하나하나 렌더해야하는 것일까요?? 여기서 막혀서 진행이 어렵네요... 유튜브 영상의 경우 오브젝트가 하나만 있어서 문제가 없어 보였지만 제 씬의 경우 많은 오브젝트가 있어 bake했을때 가려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위의 씬처럼 많은 오브젝트의 경우 하나하나 렌더해야할까요??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
  • ?
    수수2 2024.05.27 09:24
    언리얼에서 시포디 투 레드시프트를 지원하는 것처럼 호환성이 좋은게 아니면
    기본적으로 하나씩 다 재질 잡아서 가져가야하긴 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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