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human에서 fbx로 가져온 사람 모델링의 눈알 텍스쳐 high-poliMesh가 안보이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 '1' |
---|
makehuman에서 fbx로 가져온 사람 모델링의 눈알 텍스쳐 high-poliMesh가 안보이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5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032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411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85 |
스탠다드 매터리얼은 옥테인렌더에서 제대로 효현 안됩니다.
라이브뷰어 상단 풀다운 메뉴/매터리얼/컨버트 매터리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