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영상은 예를 들기위한 테스트인데요지금처럼 간단한 오브젝트에 하면 원하는 느낌이 나는데이거를 간단한 도형이 아닌 타입에다가 천이 떨어지게 하고싶은데요필요한 오브젝트를 적용해서 보니까 다른건 변화를 주지 않고 사이즈와 천의 폴리곤수를(20*20 >> 80*60) 늘렸을 뿐인데천이 와장창깨지고 휙하고 날라가버리는데요다른 어떤 항목을 같이 바꿔줘야 되나요?그리고 천에는 소프트바디를 도형에는 라지드바디 다이나믹을 적용했는데다른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요?(영상에는 안 나와잇던데 가끔 부딪히는 면에서 서로 통과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 부분은solver의 디테일항목에서 collision변화가지고는 해결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