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추를 이용해서 Dynamics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시계추 하나만 놓고 진저운동? 왔다갔다하는 그거 테스트하다가 그 오브젝트 복사해서
로테이션값 지운 다음에 X축으로 조금 이동시켜서 Collision테스트하려고 하는데
그 복사한 오브젝트를 Solver object안에 차일드 시키면 애니메이션할때 X축으로 자동으로
이동해요 왜 그런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파일첨부합니다^^
시계추 하나만 놓고 진저운동? 왔다갔다하는 그거 테스트하다가 그 오브젝트 복사해서
로테이션값 지운 다음에 X축으로 조금 이동시켜서 Collision테스트하려고 하는데
그 복사한 오브젝트를 Solver object안에 차일드 시키면 애니메이션할때 X축으로 자동으로
이동해요 왜 그런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파일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