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그림처럼 리본같은 천을 쥐고 있는 표현을 하고 싶은데 플레인을 얇게 해서 손에 올린 후 클로스 시뮬레이션 주고 손에는 클로스 콜라이더 적용후
재생을 시켜보니까 접촉면의 폴리곤이 사방팔방 난리가 나는데 이 부분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위 그림처럼 리본같은 천을 쥐고 있는 표현을 하고 싶은데 플레인을 얇게 해서 손에 올린 후 클로스 시뮬레이션 주고 손에는 클로스 콜라이더 적용후
재생을 시켜보니까 접촉면의 폴리곤이 사방팔방 난리가 나는데 이 부분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정석님 말씀처럼 스샷을 보면 손과 리본이 겹쳐지는 부분이 보입니다.
손의 구멍안쪽의 리본은 조금 얇게 면을 조절한 다음, 손에 Collider Body Tag를 달고 Collsion탭의 Shape을 Moving Mesh로 설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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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3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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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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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3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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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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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29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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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line dynamic 을 주었을때 spline이 뚫고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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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 몸따라 선이 자연스럽게 올라가는게 궁금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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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가 물에 떨어져서 일렁이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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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수술 빛나는게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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냠냠냠 | 2014.08.18 | 410 |
손안에 있는 포인트들은 클로즈 시뮬레이션을 안하도록하면 어떨까요.
오브젝트가 겹치거나 하면 저리 됩니다.
아리면 스플라인 다이나믹으로 해서 디포머에 넣어준다던지. 조금은 편법을 써보는것도 좋을거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