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아주 기본적인건데요...
(질문이 있을법해서 찾아봤는데도 잘 못찾겠네요..너무 쉬운거여서 그런가...)
그 왜...에미터에 예를들어서 큐브 하나를 하이어라키해주면 큐브가 쭉~한쪽 방향으로 나가잖아요~
근데 혹시 그 파티클이 나가는 경로도 지정할수 있나요? 얼라인 투 스플라인 뭐 그런걸루 안되나요? 씽킹파티클을 써야하는건가요?
ㅜ.ㅜ 가르침 부탁드려요~
(질문이 있을법해서 찾아봤는데도 잘 못찾겠네요..너무 쉬운거여서 그런가...)
그 왜...에미터에 예를들어서 큐브 하나를 하이어라키해주면 큐브가 쭉~한쪽 방향으로 나가잖아요~
근데 혹시 그 파티클이 나가는 경로도 지정할수 있나요? 얼라인 투 스플라인 뭐 그런걸루 안되나요? 씽킹파티클을 써야하는건가요?
ㅜ.ㅜ 가르침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