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 이게 뭔가 팍 퍼지는 느낌으로 하고싶은데 파이로출력 태그에서 캐쉬후 vdb 레드시프트 뷰포트에는 무슨 먼지만 날리네요 도당체 뭐가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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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이게 뭔가 팍 퍼지는 느낌으로 하고싶은데 파이로출력 태그에서 캐쉬후 vdb 레드시프트 뷰포트에는 무슨 먼지만 날리네요 도당체 뭐가 문제일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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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2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92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516 |
| 786 | 시뮬레이션 |
10
시뮬레이션 태그의 캐쉬설정 질문
10 |
틸킴 | 2025.09.15 | 194 |
| 785 | 시뮬레이션 | 80 영화 처럼 사람 등 뒤에 날개 합성 방법 알려주세요 3 | 상도 | 2025.09.13 | 183 |
| 784 | 시뮬레이션 | 80 시뮬레이션 과정 알려주세요 1 | 상도 | 2025.09.12 | 139 |
| 783 | 시뮬레이션 |
혹시 이렇게 로프고 나서 선 각진거 둥글게 만들 방법 있을까요?
1 |
끄러 | 2025.09.10 | 149 |
| 782 | 시뮬레이션 |
20
Vertex Map grow / 씬이 너무 무거워 시뮬 확인이 안되는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2 |
이리피 | 2025.09.01 | 139 |
| 781 | 시뮬레이션 |
선생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1 |
짱짱걸 | 2025.08.27 | 209 |
| 780 | 시뮬레이션 |
Cloth 태그 질문드립니다.
1 |
자이언츠 | 2025.08.12 | 356 |
| 779 | 시뮬레이션 |
40
얇은 선을 collider로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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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곰 | 2025.07.31 | 298 |
| 778 | 시뮬레이션 |
볼륨빌더를 활용한 시뮬레이션이 너무 무거운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2 |
망고곰 | 2025.07.28 | 276 |
| 777 | 시뮬레이션 |
50
완료
Cloner 과 Plain( Scale 조절) 애니메이션 사용시 충돌문제.
3 |
콩콩투 | 2025.07.27 | 309 |
| 776 | 시뮬레이션 | 볼륨메셔가 포함된 시뮬레이션 이후 폴리곤의 수가 너무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나요? | 망고곰 | 2025.07.17 | 322 |
| 775 | 시뮬레이션 |
10
완료
jiggle 적용 안됨
3 |
서젤리 | 2025.07.12 | 400 |
| 774 | 시뮬레이션 | c4d 2025 파이로 4 | 망고곰 | 2025.07.11 | 307 |
| 773 | 시뮬레이션 |
50
완료
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4 |
온바레 | 2025.07.11 | 315 |
| 772 | 시뮬레이션 | 80 anyma 시포디 모델링 모션 방법 | 상도레미 | 2025.07.10 | 259 |
| 771 | 시뮬레이션 |
완료
cloner를 스플라인에 입혀 시뮬레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2 |
우잔 | 2025.07.02 | 554 |
| 770 | 시뮬레이션 |
100
Emitter에 오브젝트를 넣었는데 오브젝트가 안먹혀요
1 |
코너를도는코노 | 2025.06.24 | 271 |
| 769 | 시뮬레이션 |
300
물 튀기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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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분한나 | 2025.06.22 | 486 |
| 768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거품이 묻은것 처럼 보이는 효과
2 |
차분한나 | 2025.06.20 | 377 |
| 767 | 시뮬레이션 |
100
스케터로 복제한 오브젝트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하는 법이 있을까요
1 |
경우 | 2025.05.27 | 319 |
뷰포트상의 DRAW는 대략의 추정치를 보여주는 프리뷰입니다.(Scene Settings > Simulation > Pyro > DRAW 파트 참조) 캐쉬가 결과를 바꾸는 것은 아니며 최종 렌더 단계에서는 대략이 아닌 정확한 값이 사용하므로 달라 보입니다. 또한 렌더링은 Pyro Volume Shader에 결정되므로 원하는 결과가 되도록 Pyro Volume Shader의 파라메터들을 변경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