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볼 모션그래픽 작업에서 공이 자동으로 튕기는 움직임을 만들고 싶은데, Xpresso를 활용해서 구현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원하는 대로 잘 나오지 않아서, 결국엔 리깅으로 제어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Xpresso만으로 공의 자연스러운 튕김 움직임을 만들기는 어려운 걸까요?
https://youtu.be/yYScfSvOKzY?si=Dq2jrgvNkho9Uj2o
위 주소처럼 구현해서 렌더해보고자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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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볼 모션그래픽 작업에서 공이 자동으로 튕기는 움직임을 만들고 싶은데, Xpresso를 활용해서 구현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원하는 대로 잘 나오지 않아서, 결국엔 리깅으로 제어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Xpresso만으로 공의 자연스러운 튕김 움직임을 만들기는 어려운 걸까요?
https://youtu.be/yYScfSvOKzY?si=Dq2jrgvNkho9Uj2o
위 주소처럼 구현해서 렌더해보고자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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