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볼 모션그래픽 작업에서 공이 자동으로 튕기는 움직임을 만들고 싶은데, Xpresso를 활용해서 구현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원하는 대로 잘 나오지 않아서, 결국엔 리깅으로 제어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Xpresso만으로 공의 자연스러운 튕김 움직임을 만들기는 어려운 걸까요?
https://youtu.be/yYScfSvOKzY?si=Dq2jrgvNkho9Uj2o
위 주소처럼 구현해서 렌더해보고자 했습니다
| 채택포인트 | 1 |
|---|
핀볼 모션그래픽 작업에서 공이 자동으로 튕기는 움직임을 만들고 싶은데, Xpresso를 활용해서 구현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원하는 대로 잘 나오지 않아서, 결국엔 리깅으로 제어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Xpresso만으로 공의 자연스러운 튕김 움직임을 만들기는 어려운 걸까요?
https://youtu.be/yYScfSvOKzY?si=Dq2jrgvNkho9Uj2o
위 주소처럼 구현해서 렌더해보고자 했습니다
Cinema 4D 2023.2.2 / windows / i5-13600KF 3.50 GHz / 32.0GB ram / GeForce RTX 3080 Ti 12gb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1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90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501 |
| 746 | 시뮬레이션 |
100
Fluid simulation 관련 질문 (Basic emitter)
|
재웅 | 2025.02.07 | 1790 |
| 745 | 시뮬레이션 |
완료
fooh 컨텐츠를 만들려고하는데 어떻게하면될까요?
3 |
kameil | 2025.02.05 | 582 |
| 744 | 시뮬레이션 | 50 시포디 연출 알려주세요 2 | 상도레미 | 2025.01.13 | 824 |
| 743 | 시뮬레이션 | 30 완료 비행기 폭파 씬 제작 1 | 상도레미 | 2025.01.08 | 530 |
| 742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 오브제끼리 겹쳐질때
2 |
두리몽몽 | 2025.01.02 | 345 |
| 741 | 시뮬레이션 |
완료
이런 배경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 게 비슷하게 나올까요?
1 |
뎐 | 2024.12.20 | 641 |
| 740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을 통해 바람에 날리는 커튼을 만드는데 | 무 | 2024.12.19 | 780 |
| 739 | 시뮬레이션 |
완료
클로너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12.11 | 981 |
| 738 | 시뮬레이션 |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1 |
아이우에오 | 2024.12.07 | 792 |
| 737 | 시뮬레이션 |
RIGID BODY 시뮬레이션이 뷰포트에선 보이는데 렌더할땐 실행이 안되네요ㅜㅜ
|
도유도 | 2024.12.04 | 922 |
| 736 | 시뮬레이션 |
rigid body후에 모양 유지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요기루 | 2024.12.03 | 828 |
| 735 | 시뮬레이션 |
C4D redshift pyro 뷰포트에서 안보임
|
한강위고엉이 | 2024.12.01 | 650 |
| 734 | 시뮬레이션 | 30 c4d 시뮬레이션을 적용한 오브젝트를 그냥 일반적인 오브젝트로 깨는 방법이 있나요? 1 | 리리리 | 2024.11.12 | 663 |
| 733 | 시뮬레이션 |
완료
c4d 2023 2.2버전 pyro voxel값 변경하는 창이 안보입니다ㅠㅠ
2 |
오프너 | 2024.10.31 | 827 |
| 732 | 시뮬레이션 |
c4d 2025버전 시뮬레이션이 이전버전과 달라졌나요? 다이나믹이 제대로 적용되지가 않네요
1 |
흰백 | 2024.10.30 | 882 |
| 731 | 시뮬레이션 |
cloth tag
1 |
빈쿠 | 2024.10.27 | 945 |
| 730 | 시뮬레이션 |
리기드바디 바탁면 일부 통과 현상
1 |
승짱 | 2024.10.24 | 816 |
| 729 | 시뮬레이션 |
100
파이로 질문(옥테인 사용)
|
미나물 | 2024.10.19 | 313 |
| 728 | 시뮬레이션 |
완료
c4d simulation soft body 미세한 진동 멈추는 방법
5 |
쏘무라 | 2024.10.17 | 856 |
| 727 | 시뮬레이션 |
30
xparticle 물 흘러내리는 시뮬레이션 오류
|
말차 | 2024.10.17 | 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