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사진처럼 만들고 싶은데 balloon 태그로 만들었더니 저렇게 나오네요...
기둥 윗쪽에 고정되는 부분?? 있고 그 아래쫏 부분이 윗사진처럼 어느정도 모양이 잡히게끔 만들고 싶은데 제가 해보니 무슨 진짜 풍선마냥 너무 많이 부불고 사진같은 느낌이 안납니다,
balloon 태그 bandness나 overpressure값도 조정해봤는데 더 이상해지기만 하네요ㅜㅜ 어떻게 만드나요 저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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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사진처럼 만들고 싶은데 balloon 태그로 만들었더니 저렇게 나오네요...
기둥 윗쪽에 고정되는 부분?? 있고 그 아래쫏 부분이 윗사진처럼 어느정도 모양이 잡히게끔 만들고 싶은데 제가 해보니 무슨 진짜 풍선마냥 너무 많이 부불고 사진같은 느낌이 안납니다,
balloon 태그 bandness나 overpressure값도 조정해봤는데 더 이상해지기만 하네요ㅜㅜ 어떻게 만드나요 저런건...?
R23, R26 / window / AMD 5600X / 32G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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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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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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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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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09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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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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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ID BODY 시뮬레이션이 뷰포트에선 보이는데 렌더할땐 실행이 안되네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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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차 | 2024.10.17 | 359 |
Cinema 4D Quick Tip #57 - Use Cloth to Create Wrinkly Balloons and Pillows (Project File on Patreon)
유튜브에 c4d ballon simulation 치면 해당 레퍼 이미지처럼 엣지가 부풀지 않는 결과들이 보이는데,
버텍스 웨이트값을 잡아주는(선택한 버텍스만 ballon의 영향을 받지 않게끔) 방법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