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만들고 싶은게 풍선끼리 부딪히면서 부딪힌 부분이 움푹 들어갔다가 다시 튕겨 나오는 시뮬레이션을 만들고싶은데 풍선이 생각보다 폴리곤수가 많아서 작업이 어려운데 어떤 시뮬레이션을 적용해야할까요?
찾아봐도 잘 안나와서 질문 올려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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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금 만들고 싶은게 풍선끼리 부딪히면서 부딪힌 부분이 움푹 들어갔다가 다시 튕겨 나오는 시뮬레이션을 만들고싶은데 풍선이 생각보다 폴리곤수가 많아서 작업이 어려운데 어떤 시뮬레이션을 적용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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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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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930 |
폴리곤이 많은 오브젝트를 시뮬레이션 돌리기에는 무거우니까 FFD를 사용해서 풍선의 모양을 직접 변형 시키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