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097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23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18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136 |
매쉬가 터질떄 분리된 면에 버텍스가 새로 생성되는데 이런 경우 같은 버텍스(포인트)의 갯수가 변화되는 애니메이션은 FBX로 보낼수 없습니다.
방법은 용량은 알렘빅으로 만들어 보내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 프레임베이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