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체인 모델링 도와주신점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모델링상 2/3 지점에서 체인 모델링이 좌우 반전이 되는데
시뮬레이션 구동 시 반전되는 물리적인 힘도 같이 들어가는지 오브젝들이 완전히 튕겨나갑니다.
현재 체인을 포함한 다른 오브젝은 collider body 이며 나무만 rigid body (shape - moving mesh)입니다.
용량문제로 인해 체인만 첨부합니다.
첨부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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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때 체인 모델링 도와주신점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모델링상 2/3 지점에서 체인 모델링이 좌우 반전이 되는데
시뮬레이션 구동 시 반전되는 물리적인 힘도 같이 들어가는지 오브젝들이 완전히 튕겨나갑니다.
현재 체인을 포함한 다른 오브젝은 collider body 이며 나무만 rigid body (shape - moving mesh)입니다.
용량문제로 인해 체인만 첨부합니다.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 이해는 못했구요. 체인의 콜라이더 쉐입이 스테틱메쉬던데 이걸 자동이나 다른걸로 바꿔보세요.
디스맵은 다이나믹에서는 적용이 안될것같그요. 가급적이면 캐쉬떠서 렌더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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