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 시뮬레이션 할때 바닥을 만들어놓고 Cloth Collider를 넣으면 바닥에 부딪히는게 되는데
찢어지는 효과를 넣기 위해서 Expert에 Attractor를 넣으면 Cloth Collider가 안먹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Cloth 시뮬레이션 할때 바닥을 만들어놓고 Cloth Collider를 넣으면 바닥에 부딪히는게 되는데
찢어지는 효과를 넣기 위해서 Expert에 Attractor를 넣으면 Cloth Collider가 안먹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expert 에 콜리아더 오브젝트를 넣어주세요.
비어있으면 모든것 이라는 의미, 들어가면 그것만. 입니다.
이때 큐브같은 오브젝트는 에디터블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