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발을 만들어서 움직이는 에니메이션까지는 가능할 것 같은데, 무한 루프가 될려면 처음과 끝의 포지션이 같아야 하잖아요?
구글을 통해서 계속 방법을 리서치하고 있습니다만, 도저히 해결책이 떠오르지가 않아서, 도움을 구하려고 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신다면 가르쳐 주세요 ㅠㅠ
깃발을 만들어서 움직이는 에니메이션까지는 가능할 것 같은데, 무한 루프가 될려면 처음과 끝의 포지션이 같아야 하잖아요?
구글을 통해서 계속 방법을 리서치하고 있습니다만, 도저히 해결책이 떠오르지가 않아서, 도움을 구하려고 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신다면 가르쳐 주세요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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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1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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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6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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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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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3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25 |
3 | 시뮬레이션 |
부딪치면 찌그러지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2 ![]() |
부선철 | 2007.07.23 | 516 |
2 | 시뮬레이션 |
[re] 콜리젼 테스트
4 ![]() |
P | 2007.07.23 | 446 |
1 | 시뮬레이션 | dynamic 문제. 3 | 이선아 | 2007.03.04 | 341 |
시뮬레이션이기 때문에 루프가 되는 것은 불가능 하겠지요?
이렇때에는
1. 클로스시뮬레이션을 PLA 키 애니메이션으로 베이크 합니다. ( 타임라인에서 하셔도 되고. 카푸치노로 하셔도 됩니다.)
2. 클로스 태그를 지우고 최대한 루프가 되어 보이는 구간을 찾습니다.
3. 필요없는 키는 지우고 루프 구간만 남깁니다.
4. 처음 부분에 있는 키 몇개를 끝으로 이동시켜줍니다.
참고) 패턴만들기나 영상 루프 기법(방법)에 대해 미리 공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