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처럼 한 오브젝트내부를 공간으로 잡고
그안에서 다이나믹하게 튀어다니는 오브젝트를 만들려고하는데
도통 감이 잘 잡히지 않네요
낙하나 바운드는 감이 잡히는데 튀는 모션은 감이 잘 안잡히네요
제가 검색을 잘 못하는거 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T_T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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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ube에 Create Collider를 실행하여 Dynamics Body Tag를 붙임. Collision탭에서 Shape를 Moving Mesh로 설정. Bounce는 80% 정도 설정.
3. Sphere에 Create Rigid Body를 실행하여 Dynamics Body Tag를 붙임. Collision탭에서 Bounce는 80% 정도 설정.
4. Spehre의 Rigid Body 태그의 Dynamics 탭에서 Custom Initial Velocity 체크하고 x,y,z 방향 속도를 임의로 설정.
5. Play
다운로드: Bounce.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