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드바디 태그를 이용해서 동전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 누르자마자 시뮬레이션이 시작 되는데 시뮬레이션이 시작되는 타이밍을 임의로 뒤로 미룰 수 있을까요?
클로너 오브젝트의 복제 갯수에 키를 잡으면 해결이 되기는 하지만 다이나믹 자체를 조절 해서도 가능한지궁금해져서요.
버전은 11.5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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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1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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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6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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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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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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