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2006.12.24 18:03

바디페인트3D에서 3DMAX로

주소복사 | 조회 수 387 추천 수 0 댓글 1
Extra Form
바디페인트3D에서 uv를 작업한뒤에 3DMAX로 보낼때요 그냥 매핑을 한것은 보내지는데 거기에다가 효과를 넣으면 안보내지거든요
예를들어 bump나 specular 등을 바디페인트3D에서 설정하고 매핑도함께해서 3DMAX로 보내기 하면 오류창이 뜨거든요
그래서 바디페인트3D에서 매핑을한뒤에 3DMAX로 보내고(범프나스페큘러같은거는 않넣은상태) 3DMAX에서 메트리얼에디터 얼어서 범프나 스페큘러등만 적용을 했더니 매핑했던것이 랜더링할때 안보이더라구요 ...
이런것까지 3DMAX에 모델링한것에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텍스쳐를 따로 저장한뒤에 3DMAX에서 다시 매핑을 해 줘야 하나요??
방법을 알고계신다면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참고로 3DMAX는 6.0버젼이고 바디페인트3D버젼은 2.5버젼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5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60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0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Next
/ 1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