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페인터에서도 지브러시처럼 대칭되면서 택스처를 원하는방향으로 프로젝션펜팅을 할수있나요?
바디페인터에서도 지브러시처럼 대칭되면서 택스처를 원하는방향으로 프로젝션펜팅을 할수있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25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26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22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376 |
297 | Bodypaint 3D |
바디페인터 뷰포트 회전/이동 시 화면이 밝아집니다
![]() |
쾌재 | 2014.02.16 | 1797 |
296 | Bodypaint 3D | 노멀모델링에 매핑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3 | 범kin | 2014.02.07 | 593 |
295 | Bodypaint 3D | 바디페인터 r13 페인트툴들의 속성이 공통으로 안들어가나요?? 1 | 헤메이는자 | 2014.01.13 | 385 |
294 | Bodypaint 3D | 바디페인터 노멀 실시간으로 볼 수 없나여??~ | 아이듀 | 2014.01.08 | 303 |
293 | Bodypaint 3D |
Bodypaint 3D에서 첨부이미지와 같이 필압을 사용 할 수 없을까요?
1 ![]() |
솔로몬 | 2013.07.24 | 1543 |
292 | Bodypaint 3D |
이미지 프로젝션 할때 나오는 이 메세지 좀 안나오게 할 순 없을까요?
![]() |
서득수 | 2013.06.10 | 330 |
291 | Bodypaint 3D | 브러쉬 사이즈 조절 단위 바꿀수 잇나요? 1 | 전력펀치 | 2013.05.28 | 1275 |
290 | Bodypaint 3D |
uv좌표 펴주고 바디페인팅을 하는데 좌표랑 엉뚱한 곳에 색이 칠해집니다.
![]() |
노친네 | 2013.05.09 | 696 |
289 | Bodypaint 3D |
해당 레이어만 스케일, 디폼, 회전 기능은 어디서 조절하나요?
1 ![]() |
부뚜막 고양이 | 2013.04.12 | 464 |
288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의 캔바스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나요?
3 ![]() |
러브데어 | 2013.03.13 | 1042 |
287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r14 Axis과 스컬핑질문드려요.
![]() |
아고라 | 2013.02.05 | 404 |
286 | Bodypaint 3D | 씨포디에서 일러스트레이터 AI 파일이 안불러와져요 ㅜㅜ 2 | 바람의화원 | 2013.01.20 | 807 |
285 | Bodypaint 3D | 브러쉬 조절 10단위로 됩니다. 1 | 챠우챠우 | 2012.12.23 | 443 |
284 | Bodypaint 3D | 브러쉬가 십자가 모양으로 바뀌었어요 1 | 니노 | 2012.12.07 | 1295 |
283 | Bodypaint 3D | 뷰포트 회전시 오브젝트 회색으로 변하는 문제 4 | 환영술사 | 2012.11.13 | 651 |
282 | Bodypaint 3D | 뷰포트 백그라운드 이미지 1 | 눈보라 | 2012.11.07 | 415 |
281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자료 및 카메라 질문! 3 | 설츄 | 2012.10.11 | 450 |
280 | Bodypaint 3D |
맥스에서 바디페인터로 연동해 텍스처 작업시 제 방법보다 나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 |
제타 | 2012.09.16 | 1534 |
279 | Bodypaint 3D | uv mesh 동시에 편집하기? 2 | .훈. | 2012.09.14 | 526 |
278 | Bodypaint 3D |
맥스와 바디페인트 연동으로 채색하려는데 마우스 포인트가 금지모양으로 변합니다
4 ![]() |
제타 | 2012.09.13 | 1288 |
UV를 겹치면 됩니다만.
스컬트를 사용하면 꽝!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