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93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한지 며칠 되지 않아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리게 되었어요~ ^^;

제가 기존엔 맥스를 써왔거든요
그래서 아직 카메라 키 잡는건 맥스가 편하고 해서 맥스에서 카메라값을 잡았는데
이걸 시포디로 불러올 수 있나 궁금합니다

맥스에서는 카메라만 잡고 시포디로 가져와서 모그라프 적용하려고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92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5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424
33 애니메이션 Xpresso에 대해... 5 file hohohi 2005.04.07 837
32 애니메이션 [re] [re] Xpresso에 대해... 2 file 초보사마 2005.04.08 785
31 애니메이션 [re] [re] Xpresso에 대해... 6 file 초보사마 2005.04.08 838
30 애니메이션 질문과 그림 2 file smoff 2005.03.19 770
29 애니메이션 [re] 사기한번 쳐봤습니다.. 4 file 길동 2005.03.15 999
28 애니메이션 [re][re] 조금 도움이 될지? 1 file 에스테반 2005.03.15 846
27 애니메이션 자리를 잡아놓은 뷰포트를 카메라뷰로 바꾸는 방법좀 가르쳐 주셔요 3 양경모 2005.03.10 1248
26 애니메이션 우잉크님 번개 때 말씀하신게.. 1 file 초보사마 2005.02.25 769
25 애니메이션 방송 오프닝 타이틀 만들기... 좀 알려주세요.. 3 한대호 2005.02.02 1004
24 애니메이션 본세팅하고 모션 리타게팅 할때의 의문점 3 정석 2005.01.25 922
23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이라는게... 2 CUBE 2005.01.22 1120
22 애니메이션 모카모카모카요~ 3 file 박정민 2005.01.20 993
21 애니메이션 [re] [re] 모카모카모카요~ㅎㅎㅎㅎ 3 file 이젤 2005.01.21 962
20 애니메이션 P2P 라이브러리에서 핸들나오게 할수 잇나요? 5 file 정석 2004.12.13 1166
19 애니메이션 모션블러 설정시.. 4 P 2004.12.06 1171
18 애니메이션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2 file 정석 2004.11.24 1069
17 애니메이션 [re] [re]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4 file 이젤 2004.11.24 993
16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엑스프로그와..쉐이브.. 4 이시성 2004.11.19 946
15 애니메이션 시네마에서 모션캡쳐 데이타 불러올수있나요? 4 정석 2004.11.17 1098
14 애니메이션 어마어마한 본에 대한 질문입니다. ㅠ ㅠ 5 file 정석 2004.11.08 124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