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3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4d 에펙 연동하는 방법대로 쭉했는데

카메라 바라보는 시점이 오브젝트를 바라보지 않고 반대방향으로 되있어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92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5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424
33 애니메이션 Xpresso에 대해... 5 file hohohi 2005.04.07 837
32 애니메이션 [re] [re] Xpresso에 대해... 2 file 초보사마 2005.04.08 785
31 애니메이션 [re] [re] Xpresso에 대해... 6 file 초보사마 2005.04.08 838
30 애니메이션 질문과 그림 2 file smoff 2005.03.19 770
29 애니메이션 [re] 사기한번 쳐봤습니다.. 4 file 길동 2005.03.15 999
28 애니메이션 [re][re] 조금 도움이 될지? 1 file 에스테반 2005.03.15 846
27 애니메이션 자리를 잡아놓은 뷰포트를 카메라뷰로 바꾸는 방법좀 가르쳐 주셔요 3 양경모 2005.03.10 1248
26 애니메이션 우잉크님 번개 때 말씀하신게.. 1 file 초보사마 2005.02.25 769
25 애니메이션 방송 오프닝 타이틀 만들기... 좀 알려주세요.. 3 한대호 2005.02.02 1004
24 애니메이션 본세팅하고 모션 리타게팅 할때의 의문점 3 정석 2005.01.25 922
23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이라는게... 2 CUBE 2005.01.22 1120
22 애니메이션 모카모카모카요~ 3 file 박정민 2005.01.20 993
21 애니메이션 [re] [re] 모카모카모카요~ㅎㅎㅎㅎ 3 file 이젤 2005.01.21 962
20 애니메이션 P2P 라이브러리에서 핸들나오게 할수 잇나요? 5 file 정석 2004.12.13 1166
19 애니메이션 모션블러 설정시.. 4 P 2004.12.06 1171
18 애니메이션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2 file 정석 2004.11.24 1069
17 애니메이션 [re] [re]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4 file 이젤 2004.11.24 993
16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엑스프로그와..쉐이브.. 4 이시성 2004.11.19 946
15 애니메이션 시네마에서 모션캡쳐 데이타 불러올수있나요? 4 정석 2004.11.17 1098
14 애니메이션 어마어마한 본에 대한 질문입니다. ㅠ ㅠ 5 file 정석 2004.11.08 124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