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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16 02:15

웨이트 카피에 관한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520 추천 수 0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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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들어 마야의 경우는 누드 캐릭터를 리깅하고 웨이트 작업까지 마친후에

누드 캐릭터 위에 옷을 입혀서 옷을 두번째로 바인딩을 한후

몸의 웨이트 정보를 옷에 복사할수가 잇는데요. 물론 쉐입이 다르므로 약간의 수정은 해줘야 하지만

이런 방법으로 굉장히 편하게 웨이트 작업을 할수 있는데 시네마 포디에서는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방법이 되는지... 된다면 어떻게 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






  • profile
    최강길동 2009.06.16 02:25
    시네마에는 옷을 바인딩안하고 그냥 입혀주시면 되는데요...

    클로스시뮬레이션 그냥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클로스 콜린더 적용하시구요
  • ?
    레이 2009.06.16 02:34
    아네 길동님 저위에 글은 그냥 예로 든거구요 ㅎㅎㅎ;; 
    제가 좀 별난 작업에 필요해서요. 클로스는 안되고 꼭 웨이트를 잡아야만 한답니다. ^^;;
  • ?
    P. 2009.06.16 10:15
    캐릭터툴의 VAMP 기능으로 웨이트맵을 옷을로 넘겨주시면 됩니다. 소스에 캐릭터의 몸을, 타겟에 옷 넣어주시고 적용하세요
    시네마의 웨이트 툴은 마야의 기능보다 훨씬 편합니다.
    번거롭게 따로 하지 마시고 한번에 두개 다 바인드하신후에 두개를 동시에 웨이트 칠해주시면 됩니다.
  • ?
    레이 2009.06.16 10:46
    답변 감사합니다. P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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