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08.11.18 12:22

오브젝트 회전

주소복사 | 조회 수 350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회전을 시키는데 기본적으로 HPB 값에서 HP 부분에 수치가 들어 있을때에는  B축만 따로 움직이는게 가능하고

H,나 P 축을 회전을 시키면 이게 회전궤적이 지멋대로 움직이는데 ....


r10쓸때는 오브젝트 모드 모델모드 왔다갔하면서 어떻게 됬던거 같던데 기억이 않나서 질문 드립니다.


  • ?
    박씨 2008.11.19 00:16
    질문이 애매하네요...헐..
    hpb시스템은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xyz의 회전시스템을 보충해논 것이구요.
    링크된(액시스가 변경된)오브젝트의 하위구조를 회전시키거나 
    컨스트레인(constraint tag)같은 것을 이용할때 회전의 축에 대한 회전방식을 이용할때 아주 편리합니다.

    우선은 원하시는것을 좀더 상세히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2105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232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523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71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Next
/ 119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