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Cinema4D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Unreal engine 으로 가져가서 최종 결과물을 출력하는 방식으로 작업중인데요!
이러한 레이아웃이고
이 애니메이션들을 베이킹 해서 가져가도 트랜스폼 방식만 가져와지고 Displacer에 관한 애니메이션 쏙 빠져서 들어옵니다.
참고로 Displacer 는 XPresso로 작업이 되어있습니다!
대충 애니메이션은 사운드에 맞게끔 오브젝트가 변형 하는건데,, 어떤식으로 베이킹을 해야할까요..
지오메트리 캐쉬로 가져거나 버택스 애니메이션 택스쳐 방식으로 가져가야할듯합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알램빅으로 캐쉬후 언리얼로 가져가서 지오메트리 캐쉬 컴포넌트 추가하고 불러왔습니다.
이런 상황들 때문에 디포머 사용이 꺼려지긴합니다 언리얼 연동 작업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