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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Cinema4D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Unreal engine 으로 가져가서 최종 결과물을 출력하는 방식으로 작업중인데요!

 

이러한 레이아웃이고

22.jpg

이 애니메이션들을 베이킹 해서 가져가도 트랜스폼 방식만 가져와지고 Displacer에 관한 애니메이션 쏙 빠져서 들어옵니다.

참고로 Displacer 는 XPresso로 작업이 되어있습니다!

 

주석 2023-01-31 173549.jpg

대충 애니메이션은 사운드에 맞게끔 오브젝트가 변형 하는건데,, 어떤식으로 베이킹을 해야할까요..

 

 

 

  • profile
    정석 2023.01.31 18:32

    지오메트리 캐쉬로 가져거나 버택스 애니메이션 택스쳐 방식으로 가져가야할듯합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알램빅으로 캐쉬후 언리얼로 가져가서 지오메트리 캐쉬 컴포넌트 추가하고 불러왔습니다.

    이런 상황들 때문에 디포머 사용이 꺼려지긴합니다 언리얼 연동 작업에서요.

  • ?
    드형 2023.01.31 19:14
    저도 기존에 알램빅으로 베이크해서 가져가는 방식을 많이 썼는데 이번 작업에서는 그것도 안되는거같아서 문제입니다..
  • profile
    정석 2023.02.01 10:07
    저 스윕의 형태가 궁금한데요. 일단 포인트 넘버가 변하지 않는다는 가정으로 보면,
    스윕을 하나 복사해서 에디터블 한다음에 surface 디포머를 달고 스윕을 지정해주세요. 그럼 스윕움직임에 맞춰 움직일겁니다.그리고 이걸 베이크 하거나
    포인트 번호만 바뀌지 않는다면 메쉬오브젝트의 포인트 번호로 매칭해서 베이크 하는것은 가능성이 있을수도있을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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