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 FBX 파일에 새로운 동작을 추가하기 위해 분투중인 유저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호랑이 FBX 모델이 제자리에서 걷고 있어서
Offset repeat도 안먹혔습니다.. 그래서 막시모의 모델의 걷는 동작의 옵션과 Offset repeat이 먹히는 이유를 비교하며 찾다보니
타임라인에서 position Z가 다르다는걸 확인하고 수정을 하니 앞으로 걷기 시작했습니다. 해결을 한거 같아
동일하게 positon Z를 수정하고 Offset repeat을 먹이니... 이젠
앞으로 걷는 프레임이 반복되는 시점에서 다리모양이 이상하게 꺾이며 공중부양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아래 영상으로 녹화한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애니메이션 포즈가 시작과 끝이 동일해야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이 시작과 끝이 동일한 프레임이어야합니다.
여기서 포지션 Z 만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정확한 판단은 파일을 봐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