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21.12.15 20:36

Taget Effector_방향꼬임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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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_01.JPG

[1번째 사진] 마지막컷을 이렇게 하고 싶은데 문제가 있습니다!

Q_2.JPG

[2번째사진]

[애니개요]

신발을 Y축으로 당긴 후, 밑으로 '탕' 하고 떨어지게 하는 애니를 구상중입니다.

Target 를 Y축으로 1000올리면 Cloner-Rectangle 이 위 사진처럼 꼬이게 됩니다.

Q_03.JPG

[3번째사진]

제가 원하는 첫화면은 이 장면입니다. 그래서 두번째 사진처럼 꼬이는 것을 막고자 

Target Strength 를 0 >> 100으로 설정하게 되면

Q_04.JPG

[네번째 사진]

0에서 100으로 애니메이션 변경과정에서 모세의 기적처럼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현상을 없애거나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신발이 위에서 탕하고 바닥을 내려치면 밑에있는 보도블럭이 원형일 이루면서 폭팔효과를 일으키는 모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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