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라키는 보시는바와 같이 되어있고
컨트롤러를 수정했을때 메쉬가 따라와야하는데
skin을 체크 해제/체크 했을때나, skin의 priority값을 바꿔줬을때만 따라옵니다.
protection/constraint/vibrate 는 범인이 아닌게 전부 삭제했을때도 같은 결과값이었습니다..
본체 메쉬뿐만이 아닌 같은 조인트에 바인딩 된 다른 메쉬들도 같은 증상을 겪고있는데
혹시 저와같은 증상을겪으셨던 분들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1' |
---|
하이어라키는 보시는바와 같이 되어있고
컨트롤러를 수정했을때 메쉬가 따라와야하는데
skin을 체크 해제/체크 했을때나, skin의 priority값을 바꿔줬을때만 따라옵니다.
protection/constraint/vibrate 는 범인이 아닌게 전부 삭제했을때도 같은 결과값이었습니다..
본체 메쉬뿐만이 아닌 같은 조인트에 바인딩 된 다른 메쉬들도 같은 증상을 겪고있는데
혹시 저와같은 증상을겪으셨던 분들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7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2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