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홀로 C4D를 공부하면서 여러 튜토리얼도 보고 C4DIC도 봤지만
여전히 막히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고래를 자연스럽게 유영하는 모습을 만들려고 합니다.
Joint를 어떻게 줘야 하는지..
지느너미의 경우_ 고래형태를 모두 합쳐서 해보기도 하고 따로 해보기도 했지만
따로 놀기만 하는군요;;
도와 주십시요! ㅠ_ㅠ
첨부 '3'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9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83 |
현제의 상태로는 지느러미가 지느러미 skin과 몸의 skin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지느러미를 하이라키구조에서 완전히 빼내시고 눌로 group하세요.
아니면 skin하나로 다중 웨이트 해버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