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4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예를 들어서
머리와 몸통이 하나의 오브젝트이고 그 위에
알과 코와 입이 따로 되어있는 오브젝트인데..여기에 bone을 심는다고 했을때..
머리와 몸통 안에 bone과 joint를 심고 blind 시킬때 눈알 코..입들이 머리와 하나로 연결되어서
bone의 움직임을 따라가게 하고싶은데요..그룹을 시키니까..
머리는 bone을 따라 움직이는데 눈 코 입들이 따로 노네요..
맵핑때문에 connect를 시킬수는 없는상황인데..combine같은..게 있을런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
    수옥 2008.05.11 22:08
    머리 부분이 본으로 되어있을 경우엔 머리본에 눈코입을 차일드 시키면 됩니다.
    조인트로 되어있을 경우엔 눈코입과 머리 조인트 선택하고 바인드 시켜면 되겠죠
  • ?
    aimHIGH 2008.05.11 22:08
    수옥님 ^^매번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덕분에 막혔던게 진도가 나가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90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80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5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Next
/ 12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