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g의 AlignToSpline 기능을 이용하다가 문득
피라미드물체가 Spline의 a점에서 탄젠트속성에 따라 b점을 이동한다는 개념은
숙지했는데 그 반대 개념의 활용이 궁금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에니메이션 형태의 개념에서 보면
Spline이 nurb속성을 입고 line의 개념에서
면이나 물체(리본이나 밧줄, 파이프 등)의 개념으로 둔갑(?)시키고
이 물체가 오히려 피라미드쪽으로 빨려들어가게 구현하려면
어떤 방법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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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님의 말씀은
Sweep Nurbs의 2-Rail과 Use Rail Scale옵션에 대해 연구하시면
유사개념을 아실거라고 봅니다.
AlignToSpline에 Rail Path라고 서브옵션이 있지요~~~
이 개념을 모델링에 적용하면 Sweep Nurbs의 2-Rail이 되는 것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