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애니메이션을 하는데 너무 정적인 느낌이 들어서 그점을 보완하고 싶은데..
에펙의 easy easy 와 같이 키프레임 사이 동작을 부드럽게 해주는 기능이 있나 궁금해요ㅜ
모션 애니메이션을 하는데 너무 정적인 느낌이 들어서 그점을 보완하고 싶은데..
에펙의 easy easy 와 같이 키프레임 사이 동작을 부드럽게 해주는 기능이 있나 궁금해요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8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0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80 |
| 1433 | 애니메이션 |
캐릭터 뼈심고 크기 조정
2 |
인영주 | 2017.03.21 | 1132 |
| 1432 | 애니메이션 |
end growth 조절 질문이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라도 알려주세요!!
1 |
별의별 | 2017.03.20 | 659 |
| 1431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에서 곡선을 조정해야하는데 ㅠ.ㅠ
1 |
시포디좀물어봐도될가여 | 2017.03.17 | 796 |
| 1430 | 애니메이션 |
오브젝트가 돌아가는데 타임라인에 보이질 않아요.
1 |
초필살기 | 2017.03.15 | 1140 |
| 1429 | 애니메이션 |
rigid body 약하게 하거나 밀어내는 효과 질문이요
1 |
별의별 | 2017.03.14 | 745 |
| 1428 | 애니메이션 |
해외작품 이케아 동영상 중 질문있습니다!
2 |
조성익 | 2017.03.09 | 900 |
| 1427 | 애니메이션 | 영상에는 나오는 첫부분(컷) 이거 어떤효과 인가요? 1 | 시포0 | 2017.03.08 | 653 |
| 1426 | 애니메이션 | 카메라전환 1 | 크라운ㅈ | 2017.02.26 | 1033 |
| 1425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이 움질이질 않습니다
|
도린 | 2017.02.14 | 1339 |
| 1424 | 애니메이션 | 렌더링 해상도 크기에 딱 맞게 카메라와 이미지 소스 배치하는 법 2 | 좋은생각 | 2017.01.31 | 1292 |
| 1423 | 애니메이션 |
축을 고정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
에펙 | 2017.01.25 | 704 |
| 1422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페어런츠 질문드립니다. 2 | 구가미 | 2016.12.28 | 1111 |
| 1421 | 애니메이션 |
Cinema4D 입문자입니다. 도움 받고 싶어 글올립니다.
8 |
유스티나Eustina | 2016.12.14 | 1306 |
| 1420 | 애니메이션 | 키값을 주면 베지어로 키가 잡히는데 디폴트값을 리니어로 바꿀수는 없나요? 2 | 모레트 | 2016.12.13 | 770 |
| 1419 | 애니메이션 |
면이 많은 오브젝트 리깅은 어떻게 하나요?
2 |
바다닥 | 2016.12.12 | 1110 |
| 1418 | 애니메이션 | 스케일 모션시 렌더링 오류 1 | 은식 | 2016.11.07 | 1048 |
| 1417 | 애니메이션 | 축설정 바꾸는 방법 | livedream | 2016.10.29 | 602 |
| 1416 | 애니메이션 |
부채가 펼쳐질때 부채살에 따라붙는 종이 애니메이션
|
쏘리맨 | 2016.10.26 | 1182 |
| 1415 | 애니메이션 |
Align to spline 질문입니다.
2 |
새우공장 | 2016.10.23 | 1249 |
| 1414 | 애니메이션 |
바퀴가 돌아갔으면 좋겠는데요
7 |
꿈꾸는앨리스 | 2016.10.21 | 906 |
시포디 자체에서 shift+F3 버튼을 누르면 애니메이션 타임라인이 뜨게됩니다.
거기서 키를준 오브젝트를 클릭하신후 왼쪽상단 F 커브 모드로 바꾸시면 그래프가 보이실겁니다.
오른쪽 상단에 빨간박스의 이지값들을 적용해서 그래프를 부드럽게 수정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