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0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몰핑을 이용해서 애니메이션을 줬는데 어느 한 포인트에 오브젝트를 붙이고 싶은데요.

포인트에 다른 오브젝트를 링크를 거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8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0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80
1353 애니메이션 페어런트된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키로만들기 2 file 꾸러기 2015.11.24 1280
1352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줬는데 재생을 시켜도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데 왜이러는걸까요??? 4 ㅌ시기 2015.11.19 1473
1351 애니메이션 로우폴리 오브젝트가 자라나는 애니메이션 질문이요.. 7 다이어트는내일부터 2015.11.17 1213
1350 애니메이션 c4d point 애니메이션에 대해 1 file 미스터선 2015.11.14 1009
1349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커브에서 ... 2 file 정짖영 2015.11.06 1075
1348 애니메이션 stage를 사용한 카메라들을 하나의 카메라로 베이크하는 방법있을까요? 2 유솔 2015.11.04 1110
1347 애니메이션 c4d 에펙연동 질문입니다.!!!! 1 초미풍 2015.10.22 1441
1346 애니메이션 도형자체가 변화하는 모습을 애니메이션 적용하려면? 2 file 하이여아 2015.09.26 1135
1345 애니메이션 차례대로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작업하려고합니다 4 file 탬포테이션 2015.09.16 978
1344 애니메이션 Axis 축 변환 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테디곰 2015.09.03 1107
1343 애니메이션 회전 축이 왜 이렇게 움직일까요.. 1 file 풀풀 2015.08.15 1536
1342 애니메이션 50초짜리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는데 재생해보니 슬로우모션으로 재생되면서 70초까지 재생되요 타쿠아 2015.08.10 1315
1341 애니메이션 리깅을 한 후 컨트롤 NULL? 같은건 어떻게 만드나요? 2 장털이 2015.08.01 1282
1340 애니메이션 스플라인랩 에펙연동 질문드립니다. 1 골뱅이 2015.07.27 1275
1339 애니메이션 Spline의 특정 포인트에 오브젝트가 연결되게 하고 싶습니다 8 file 미_ 2015.07.26 1177
1338 애니메이션 회전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김승현 2015.07.22 1217
1337 애니메이션 렌더뷰시 조인트 뼈대가 날라가 있어요.. file 쑥곰 2015.07.22 1049
1336 애니메이션 text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ㅠ 2 file 매드로봇 2015.07.13 974
1335 애니메이션 Rigging을 하고있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것인지 잘 작동되질 않습니다 1 file 생떼찌개 2015.06.24 1163
1334 애니메이션 Joint를 써보려고 하는데 아무리 클릭해봐도 먹히질 않습니다.. file 생떼찌개 2015.06.17 9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