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23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메타볼관련질문입니다.

예시안에 각각 폴리곤화시킨것과 그냥 일반 스피어로 메타볼 적용시켜놓은 예가 두가지있습니다.

폴리곤화시켜서 가져온 obj파일끼리는 서로 메타볼적용시키면 아예보이지않거나 뭉게져버립니다. ㅜㅜ 해결좀 부탁드려욤......ㅠ_ㅠ 에횸.....고지가 바로 눈앞인데..이것땜시롱..ㅜㅜ

Who's 김판근

profile

"The End" Have No Existence In My History
http://www.cuvplanet.com  모션그래픽디자인컴퍼니(준비중입니다.)

http://www.cuvfashion.com 아티디자인패션 샵(준비중입니다.)

http://freelyfree.blog.me/ CUV PLANET 개인블로그

http://me2day.net/CUV PLANET 개인미투데이

http://twtkr.com/cuvplanetCUV PLANET 개인트위터

http://www.facebook.com/CUVPLANET?v=info CUV PLANET 개인페이스북

  • ?
    P. 2007.08.10 19:03
    메타볼은 스케일값에 민감하게 반응 합니다. 각각의 스케일을 조정해 보세요
  • profile
    김판근 2007.08.10 19:03
    제가파이을 잘못올렸더군요 p님. 죄송합니다. ㅜㅜ 다시한번확인을..ㅜ ㅜ
  • ?
    P. 2007.08.10 19:03
    예 판근님 메타볼은 해당오브젝트의 버택스에 볼륨을 주어서 작용합니다. 실제적 계산이 맞는것은 폴리곤화 되어있는
    폴리곤버택스 정보를 가지고 있는 오브젝트일것입니다.
    하지만 기본베이스 오브젝트 특히Sphere등은 화면상에 버택스를 디스플레이만 해주는 것일뿐. 수학적인 알고리즘에 묶여있습니다.
    옵션에 보시면 segments를 낮추어도. Render perfect에 채크가 되어 있으면 아무리 확대를 해도 각이 지지않는 구의 형태로 랜더가 됩니다. 메타볼적용시에 확실한 버택스 수를 계산 할 수없다는 거지요.
    하여 sphere를 세그먼트를 수를 정하신후에 폴리곤으로 변화을 시키신 후에 메타볼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 ?
    P. 2007.08.10 19:03
    토요일 늦게 까지 업무를 하셨던 모양입니다..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93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965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348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5417
2191 애니메이션 알파맵 만드는 법 4 Geol Choi 2007.10.06 535
2190 애니메이션 카메라 기본적인 애니와 속도 조절에 대해서 3 시원아빠 2007.10.09 347
2189 애니메이션 [re] 움직이는 부유물 표현하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3 file 길동 2007.10.13 274
2188 애니메이션 액체모양의 줄기가 뻗어나가는 애니 우가 2007.10.15 279
2187 애니메이션 [re] 컨스트레인트를 이용한 바퀴 회전_이동_충돌 6 file P. 2007.10.15 359
2186 애니메이션 기구설계 3D DATA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을 할수 있을까요? 10 천공 2007.10.17 19344
2185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작업한 시퀀스를 새창에 붙여넣기 한 뒤 스케일 조절한 뒤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6 jajanga 2007.10.21 237
2184 애니메이션 [자료첨부]애니메이션한 오브젝트를 묶어서 스케일 조절 한 뒤 사용할때 문제점 5 file jajanga 2007.10.23 218
2183 애니메이션 (ani) 특정 사물을을 특정 프레임에만 나타나게 하거나.. 3 존재와당위 2007.10.23 237
2182 애니메이션 FF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4 soyo 2007.10.24 613
2181 애니메이션 타임라인 그래프의 폭을 키울수 있나요? 4 file 시부야 2007.10.24 529
2180 애니메이션 카메라 움직임에 키프레임 주는 방법...급합니다..기본일텐데..완전 처음이라서 알려주세요..-- 4 designk 2007.10.25 325
2179 애니메이션 사운드 임포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5 차니웃짱 2007.10.27 376
2178 애니메이션 카메라에 바이브레이트 태그를 붙였을 때 포지션 이동이 안됩니다. 3 file 박동인 2007.10.29 728
2177 애니메이션 [re][re] 클로스에 특정 오브젝트가 충돌한 후 튕겨 나가는 애니메이션 file 늦깍이 2007.10.31 264
2176 애니메이션 [re] 회전축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2 file P. 2007.10.29 489
2175 애니메이션 회전축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 file 박동인 2007.10.29 270
2174 애니메이션 시네마엔 orthographic view 가 없나요? 8 남성우 2007.11.01 343
2173 애니메이션 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5 file 박동인 2007.11.05 243
2172 애니메이션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9 file 최자 2007.11.08 6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17 Next
/ 11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