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374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q5.JPG\

 

모델링이 이상한건지 아무튼 믹사모에서 조인트랑 웨이트 잡아줄때 모델링 뒤쪽에다가 뼈를 심어주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손으로 수정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만져보려는데 조인트를 움직이면 오브젝트도 같이 움직이더라구요.. 

아직 리깅 초보다 보니 축 편집하는것처럼 하려고 하니까 잘 안되네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9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2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93
1153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후에 크기조절시 면이 꼬이는 현상 2 앗뜨거워 2013.05.08 1847
1152 애니메이션 리깅한 걷는 사람을 한발한발 앞으로 이동하는방법 4 샤르도네 2013.05.04 1309
1151 애니메이션 IK-spline 의 spline 이 잘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2 file 흥흥 2013.05.03 1159
1150 애니메이션 animation key잡은 것을 User data로 사용하려면? 4 file 범kin 2013.04.30 1326
1149 애니메이션 균일하게 스케일이 변하며 웨이브치는 효과 4 file 돌개바람 2013.04.24 1068
1148 애니메이션 morph 태그가 안 보입니다. 1 file 소울즈 2013.04.22 844
1147 애니메이션 캐릭터 액팅에 커브사용법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2 양승남 2013.04.20 980
1146 애니메이션 리깅중에 웨이팅 브러쉬 (적용)사용방법 1 file 앗뜨거워 2013.04.16 979
1145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키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양승남 2013.04.10 861
1144 애니메이션 사람 픽토그램 모션은 어떻게하나요? 1 느네 2013.04.10 1202
1143 애니메이션 cloth tag 이용한 깃발을 무빙(포지션이동)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초짜재영 2013.04.08 1242
1142 애니메이션 디포머 적용 후 이동하니 축만 움직입니다. 2 file 소울즈 2013.03.31 852
1141 애니메이션 Step effector(스텝이펙터) 관련 질문 하나 드리고자 합니다 4 file 아반떼 2013.03.31 1084
1140 애니메이션 차일드시킨 OBJ에 포지션값만 적용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4 file 핑거휭거 2013.03.30 861
1139 애니메이션 Constraint 태그의 Priority 항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6 김건균 2013.03.27 1172
1138 애니메이션 시네마에서 키 작업을 한 애니메이션을 UNITY3D에서 불러오려고 하는데 오브젝트가 뒤틀려 나와요 5 럭키쿠키 2013.03.26 1241
1137 애니메이션 40개 오브젝트의 키프레임 동시에 옮기고 싶습니다 ! 1 비누이누 2013.03.20 809
1136 애니메이션 vertex에 key animation을 줄수 있나요? 2 초짜재영 2013.03.12 892
1135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에서 어떤 키를 잡아 주면 자연스러워 지나요? 5 하룜 2013.03.05 871
1134 애니메이션 Loop, repeat 애니메이션 방법 질문입니다. 3 아오네꼬 2013.02.24 10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