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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1.jpg

일단 이렇게 뼈대가 있을거구요

 

 

PIC2.jpg

알맞는 피규어를 생성시켰습니다.

 

 

PIC3.jpg

바인드 활성화를 위해 메이크 에디터블을 켜주고요

 

 

PIC4.jpg

오른쪽 처럼 모델과 조인트들을 전부 선택 후 바인드를 걸어줍니다

 

 

PIC5.jpg

정말로 스킨이 생성되었네요!! 이제 뼈대를 한 번 움직여 보겠습니다

 

 

PIC6.jpg

 

 

PIC7.jpg

왜 혼자 움직이니 뼈대야 ㅠㅠ

 

 

여러분 다시 묻습니다... 뭐가 문젠가요 ㅠㅠㅠ

  • ?
    장인태 2017.07.08 22:37

    https://www.youtube.com/watch?v=dniWVu55PEc

    https://www.youtube.com/watch?v=8M1UXaABPvw

     

    weight 상태를 봐야 알 것 같네요 ㅎㅎ

  • ?
    열방청년 2017.07.09 01:13
    혹시 나중에라도 시간되시면 팀뷰어로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ㅠ 꼭 움직여보고 싶어서...
  • profile
    [길동] 2017.07.09 07:27

    웨이트 태그가 오브젝트 전부 적용되어 있어야 합니다.(바인드전 오브젝트가 전부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최상위에만 선택되도 안됩니다)

    일단 오브젝트를 하나로 만들어서 다시 적용해 보세요..

    아님 웨이트태그를 오브젝트에 전부 적용해 봅니다.

  • ?
    은하인 2021.05.19 02:17

    스킨생성을 하셔야 움직일 것 같아용

  • profile
    [길동] 2021.05.19 05:43
    5년전 질문에 댓글을 다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 ?
    도랭 2021.05.20 23:07
    비슷한 문제로 검색하는 분들껜 몇년전 글이라도 도움이되지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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