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체를 하나만들고 "90f"짜리 타임라인에서
서서히 나타나서
서서히 사라지게 할려면
즉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어떻게 하는 걸까요?
한달 쉬다가 다시 배워 볼려고
까칠대고 있습니다.
서서히 나타나서
서서히 사라지게 할려면
즉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어떻게 하는 걸까요?
한달 쉬다가 다시 배워 볼려고
까칠대고 있습니다.
저도 작업시 궁금했는 역시 답은 알파-컬러였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7년전 글을 소환하시다니..
열공중 이시군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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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38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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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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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79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239 |
alpha채널에 texture 항목에 color쉐이더를 읽어들이세용. 그 다음에 그 칼라 쉐이더를
흰색으로 된 상태에서 bright값을 애니메이션 해주세요.
아니면 hsv 모드에서 v값을 애니메이션해주세요.
그 다음에 필요에 따라서 f-curve를 조절해주세요.
xray나, visible 트랙은 불대수값만 지원하니 아마 안되는거 같아요.
제가 애니로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잘 이해안되시면 자세하게 과정을 적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