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이 움직일때 저 펌프가 움직이기 할라면 컨넥터 밖에 없나요?
글고 질문에 사진 어케올려요 ㅋㅋㅋㅋㅋ
| 첨부 '1' |
|---|
관절이 움직일때 저 펌프가 움직이기 할라면 컨넥터 밖에 없나요?
글고 질문에 사진 어케올려요 ㅋㅋㅋㅋㅋ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2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97 |
| 993 | 애니메이션 | 창문에 흘러 내리는 빗물 표현 질문 있습니다 ^^ 5 | 혁이 | 2012.02.20 | 1241 |
| 992 | 애니메이션 |
이것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2 |
제팟 | 2012.02.18 | 694 |
| 991 | 애니메이션 |
조인트 심은 후 오브젝트를 어떻게 움직이나요?
1 |
쭈야 | 2012.02.17 | 1001 |
| 990 | 애니메이션 |
애프터이펙트처럼 마킹하는 기능이 있나요?
2 |
아틸러리 | 2012.02.17 | 1054 |
| 989 | 애니메이션 |
R12/ IK chain 문제입니다.
2 |
바티 | 2012.02.16 | 822 |
| 988 | 애니메이션 |
구체를 휘감는 스플라인 애니메이션 질문
3 |
제다이마스터 | 2012.02.09 | 1146 |
| 987 | 애니메이션 | 클로너 오브젝트에 블린 적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응아바다 | 2012.02.09 | 716 |
| 986 | 애니메이션 | 두꺼운 알파벳A가 두다리로 걷는것같은 애니메이션 표현..... 5 | 씨포디4 | 2012.02.08 | 855 |
| 985 | 애니메이션 |
페이셜(facial) 셋팅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4 |
두머리 | 2012.02.07 | 808 |
| 984 | 애니메이션 | R12 와 R13의 xRef 차이 5 | 굼벵이 | 2012.02.07 | 918 |
| 983 | 애니메이션 | 이런 프로그램 타이틀도 만들 수 있나요?.swf 5 | 옵플 | 2012.02.07 | 1270 |
| 982 | 애니메이션 | Cube의 한 면을 늘리는 애니메이션을... 2 | 징징 | 2012.02.07 | 844 |
| 981 | 애니메이션 |
리깅할때 뼈 심고나서 x축에서 z축으로 움직이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3 |
비누이누 | 2012.02.01 | 1138 |
| 980 | 애니메이션 |
종이접기- 학접는 부분 중 사각형에서 45도 나이프(plane) 질문입니다.
1 |
유니자 | 2012.02.01 | 1216 |
| 979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싱크 문제 | 두두붕 | 2012.01.25 | 559 |
| 978 | 애니메이션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리깅된 캐릭터 컨트롤러는 어떻게 만드는지 궁굼합니다!
4 |
종현 | 2012.01.19 | 1013 |
| 977 | 애니메이션 |
text bend
5 |
버텍스 | 2012.01.19 | 1032 |
| 976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무한 반복 기능 질문
2 |
피코야 | 2012.01.18 | 1937 |
| 975 | 애니메이션 |
모스플라인을 이용해서 말기?
1 |
찌질이 | 2012.01.18 | 839 |
| 974 | 애니메이션 |
align to spline 움직일때... 질문 드려요ㅠㅠ..
2 |
씨네마포티공부하자 | 2012.01.18 | 941 |
사진 첨부는 파일 첨부로 이미지를 첨부하고 본문에 삽입하기를 체크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