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너와 스플라인으로 컨에이어벨트를 만들고 움직이기 위해서 스플라인의 offset값에 키를 찍었는데,
컨베이어벨트가 로봇의 바퀴로 들어가는 거여서 앞으로 벨트가 앞으로 돌아갈때도있고 뒤로 돌아갈때도 있어서
움직임에 따라 벨트가 움직이도록 offset으로 키값을 주었는데, 처음 찍어줬던 방향으로만 이동하고 그 뒤로는 아무리 키를 찍어도 벨트가
움직이지를 않아요...
offset에 키를 찍는게 아닌건지..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클루너와 스플라인으로 컨에이어벨트를 만들고 움직이기 위해서 스플라인의 offset값에 키를 찍었는데,
컨베이어벨트가 로봇의 바퀴로 들어가는 거여서 앞으로 벨트가 앞으로 돌아갈때도있고 뒤로 돌아갈때도 있어서
움직임에 따라 벨트가 움직이도록 offset으로 키값을 주었는데, 처음 찍어줬던 방향으로만 이동하고 그 뒤로는 아무리 키를 찍어도 벨트가
움직이지를 않아요...
offset에 키를 찍는게 아닌건지..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2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97 |
| 993 | 애니메이션 | 창문에 흘러 내리는 빗물 표현 질문 있습니다 ^^ 5 | 혁이 | 2012.02.20 | 1241 |
| 992 | 애니메이션 |
이것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2 |
제팟 | 2012.02.18 | 694 |
| 991 | 애니메이션 |
조인트 심은 후 오브젝트를 어떻게 움직이나요?
1 |
쭈야 | 2012.02.17 | 1001 |
| 990 | 애니메이션 |
애프터이펙트처럼 마킹하는 기능이 있나요?
2 |
아틸러리 | 2012.02.17 | 1054 |
| 989 | 애니메이션 |
R12/ IK chain 문제입니다.
2 |
바티 | 2012.02.16 | 822 |
| 988 | 애니메이션 |
구체를 휘감는 스플라인 애니메이션 질문
3 |
제다이마스터 | 2012.02.09 | 1146 |
| 987 | 애니메이션 | 클로너 오브젝트에 블린 적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응아바다 | 2012.02.09 | 716 |
| 986 | 애니메이션 | 두꺼운 알파벳A가 두다리로 걷는것같은 애니메이션 표현..... 5 | 씨포디4 | 2012.02.08 | 855 |
| 985 | 애니메이션 |
페이셜(facial) 셋팅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4 |
두머리 | 2012.02.07 | 808 |
| 984 | 애니메이션 | R12 와 R13의 xRef 차이 5 | 굼벵이 | 2012.02.07 | 918 |
| 983 | 애니메이션 | 이런 프로그램 타이틀도 만들 수 있나요?.swf 5 | 옵플 | 2012.02.07 | 1270 |
| 982 | 애니메이션 | Cube의 한 면을 늘리는 애니메이션을... 2 | 징징 | 2012.02.07 | 844 |
| 981 | 애니메이션 |
리깅할때 뼈 심고나서 x축에서 z축으로 움직이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3 |
비누이누 | 2012.02.01 | 1138 |
| 980 | 애니메이션 |
종이접기- 학접는 부분 중 사각형에서 45도 나이프(plane) 질문입니다.
1 |
유니자 | 2012.02.01 | 1216 |
| 979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싱크 문제 | 두두붕 | 2012.01.25 | 559 |
| 978 | 애니메이션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리깅된 캐릭터 컨트롤러는 어떻게 만드는지 궁굼합니다!
4 |
종현 | 2012.01.19 | 1013 |
| 977 | 애니메이션 |
text bend
5 |
버텍스 | 2012.01.19 | 1032 |
| 976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무한 반복 기능 질문
2 |
피코야 | 2012.01.18 | 1937 |
| 975 | 애니메이션 |
모스플라인을 이용해서 말기?
1 |
찌질이 | 2012.01.18 | 839 |
| 974 | 애니메이션 |
align to spline 움직일때... 질문 드려요ㅠㅠ..
2 |
씨네마포티공부하자 | 2012.01.18 | 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