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터무니 없는 기초라서 먼저 양해 부탁드립니다.
책장을 넘기는 애니메이션을 공부중인데
한번 눕여주는 회전 후에, 다시 가로 회전을 했더니 두번째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림처럼 뒤틀려서 돌아갑니다.
어떤부분을 잘못 건드리거나 선택을 안해서 생기는 것일지 여기서 막혔습니다.
| 첨부 '1' |
|---|
안녕하세요, 터무니 없는 기초라서 먼저 양해 부탁드립니다.
책장을 넘기는 애니메이션을 공부중인데
한번 눕여주는 회전 후에, 다시 가로 회전을 했더니 두번째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림처럼 뒤틀려서 돌아갑니다.
어떤부분을 잘못 건드리거나 선택을 안해서 생기는 것일지 여기서 막혔습니다.
짐벌락 현상입니다. 당연히 발생하는 현상이구요
해결방법은 여러가진데...가장 기초적인 방법은
널에 차일드 시킨 다음 HPB...쉽게 눞힐때 쓰는 로테이션 축과 가로로 돌릴 때 사용할 축을 따로따로 애니메이션 시키세요.
바로 아래 똑같은 질문이 있습니다.
http://www.cinema4d.co.kr/index.php?mid=qna&document_srl=1862947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2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97 |
| 953 | 애니메이션 |
SPLINE MASK 적용 질문드립니다.
1 |
3디마에스트로 | 2011.11.16 | 829 |
| 952 | 애니메이션 |
F Curve에 관해서 질문합니다.
19 |
88라이트 | 2011.11.16 | 1396 |
| 951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에 관한 인터페이스 질문 입니다.
5 |
필바다 | 2011.11.16 | 761 |
| 950 | 애니메이션 |
제품에 달린 뚜껑을 자연스럽게 열고 닫게 하는 방법은?
4 |
왕팬더 | 2011.11.15 | 923 |
| 949 | 애니메이션 | 스쿼시 앤 스트레치, 디포머 질문입니다. 4 | 샤샤샷 | 2011.11.15 | 999 |
| 948 | 애니메이션 |
Constraint 질문입니다..
4 |
쿨포디 | 2011.11.06 | 908 |
| 947 | 애니메이션 | 카메라 무빙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satiplz | 2011.11.04 | 772 |
| 946 | 애니메이션 | 시네마4D R13_타임라인에서 PLA트랙의 속성창에 Time Track이 없습니다. 3 | 재미쓰 | 2011.11.02 | 1178 |
| 945 | 애니메이션 |
사각형으로 잘려서 쭉 뻗어나가는 효과(익스트루드)
4 |
종현 | 2011.11.02 | 787 |
| 944 | 애니메이션 |
공이 하늘에서 돌아가는 효과
2 |
야구친구 | 2011.10.31 | 783 |
| 943 | 애니메이션 | 폴리곤 키프레임 3 | dfgeh | 2011.10.27 | 1189 |
| 942 | 애니메이션 |
케릭터 리깅시 스킨입히는과정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1 |
물파스 | 2011.10.27 | 791 |
| 941 | 애니메이션 | 다이나믹 태그 에니메이션 6 | 야구친구 | 2011.10.26 | 1051 |
| 940 | 애니메이션 | 우주선 로켓 불꽃은 어떻게 표현하나요? 7 | 근성가이 | 2011.10.26 | 1119 |
| 939 | 애니메이션 |
폴리곤 면 애니매이션 방법
2 |
닥스킴 | 2011.10.19 | 788 |
| 938 | 애니메이션 |
꼭좀도와주세요 ㅠ 로고를 매끄럽게 할수있을까요?(사진첨부)
2 |
사커포디 | 2011.10.19 | 973 |
| 937 | 애니메이션 |
Wind Deform으로 잡은 애니메이션 베이크 시키는 방법
1 |
제이에그 | 2011.10.17 | 1138 |
| 936 | 애니메이션 | C4D로 로테이션에서 텐션 조정방법 여쭈어봅니다 2 | 다삐까코 | 2011.10.13 | 1097 |
| 935 | 애니메이션 |
건설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허헐 | 2011.10.11 | 731 |
| 934 | 애니메이션 | c4d 리깅작업과 마야 리깅작업 차이점이 뭐나요? 7 | 딥블루 | 2011.10.11 | 2000 |
이것저것 해보다가 오브젝트축도 돌려주어서 해결을 했는데, 맞게 한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