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t를 추가해서 만들고 Bind를 해서 skin을 넣었는데... 뭔가 잘못된게 있나요? 믹사모라는 사이트를 통해 리깅파일을 올려 애니메이션을 구동시켜보려는데 안된다고만 뜨고 진행이 안되어서 써봅니다... 아님 관절을 넣을때 뭔가 더 중요한것이 있거나 다른툴을 써서 만들어야 유용한가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첨부 '1' |
|---|
Joint를 추가해서 만들고 Bind를 해서 skin을 넣었는데... 뭔가 잘못된게 있나요? 믹사모라는 사이트를 통해 리깅파일을 올려 애니메이션을 구동시켜보려는데 안된다고만 뜨고 진행이 안되어서 써봅니다... 아님 관절을 넣을때 뭔가 더 중요한것이 있거나 다른툴을 써서 만들어야 유용한가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2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97 |
| 953 | 애니메이션 |
SPLINE MASK 적용 질문드립니다.
1 |
3디마에스트로 | 2011.11.16 | 829 |
| 952 | 애니메이션 |
F Curve에 관해서 질문합니다.
19 |
88라이트 | 2011.11.16 | 1396 |
| 951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에 관한 인터페이스 질문 입니다.
5 |
필바다 | 2011.11.16 | 761 |
| 950 | 애니메이션 |
제품에 달린 뚜껑을 자연스럽게 열고 닫게 하는 방법은?
4 |
왕팬더 | 2011.11.15 | 923 |
| 949 | 애니메이션 | 스쿼시 앤 스트레치, 디포머 질문입니다. 4 | 샤샤샷 | 2011.11.15 | 999 |
| 948 | 애니메이션 |
Constraint 질문입니다..
4 |
쿨포디 | 2011.11.06 | 908 |
| 947 | 애니메이션 | 카메라 무빙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satiplz | 2011.11.04 | 772 |
| 946 | 애니메이션 | 시네마4D R13_타임라인에서 PLA트랙의 속성창에 Time Track이 없습니다. 3 | 재미쓰 | 2011.11.02 | 1178 |
| 945 | 애니메이션 |
사각형으로 잘려서 쭉 뻗어나가는 효과(익스트루드)
4 |
종현 | 2011.11.02 | 787 |
| 944 | 애니메이션 |
공이 하늘에서 돌아가는 효과
2 |
야구친구 | 2011.10.31 | 783 |
| 943 | 애니메이션 | 폴리곤 키프레임 3 | dfgeh | 2011.10.27 | 1189 |
| 942 | 애니메이션 |
케릭터 리깅시 스킨입히는과정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1 |
물파스 | 2011.10.27 | 791 |
| 941 | 애니메이션 | 다이나믹 태그 에니메이션 6 | 야구친구 | 2011.10.26 | 1051 |
| 940 | 애니메이션 | 우주선 로켓 불꽃은 어떻게 표현하나요? 7 | 근성가이 | 2011.10.26 | 1119 |
| 939 | 애니메이션 |
폴리곤 면 애니매이션 방법
2 |
닥스킴 | 2011.10.19 | 788 |
| 938 | 애니메이션 |
꼭좀도와주세요 ㅠ 로고를 매끄럽게 할수있을까요?(사진첨부)
2 |
사커포디 | 2011.10.19 | 973 |
| 937 | 애니메이션 |
Wind Deform으로 잡은 애니메이션 베이크 시키는 방법
1 |
제이에그 | 2011.10.17 | 1138 |
| 936 | 애니메이션 | C4D로 로테이션에서 텐션 조정방법 여쭈어봅니다 2 | 다삐까코 | 2011.10.13 | 1097 |
| 935 | 애니메이션 |
건설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허헐 | 2011.10.11 | 731 |
| 934 | 애니메이션 | c4d 리깅작업과 마야 리깅작업 차이점이 뭐나요? 7 | 딥블루 | 2011.10.11 | 2000 |
웨이트 태그와 스킨이 있는걸 보면 바인드는 시키신거 같은데
믹사모가 무엇인지 모르겠고, 제대로 바인드가 된건지 확인을 할 수가 없네요.
프로젝트 파일을 올리시면 확인이 가능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