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26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비메오에서 정석님 튜토리얼을보고 이퀄라이져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만든것이 음악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바람에 이퀄라이져가 엄청나게 빨리 움직입니다.. ㅠㅠ


그레이스케일 고릴라 튜토리얼을 봐도 모르겠네요.. 차분한 음악으로 바꿔도 너무나 빨리움직입니다.


제가 이퀄라이져 바들을 너무나 많이 만들어서 그러한 현상으로 보이는것인가 싶기도한데


어떤점이 문제인지 알고싶습니다.




랜더동영상과  c4d파일 첨부하였습니다.


음악파일은 아무리줄여도 4MB가 넘어 첨부하지못했습니다.ㅠㅠ죄송합니다.


아무음악이나 상관없으니 확인부탁드려요...

  • ?
    김건균 2014.07.06 06:39

    기본적으로는 사운드 이펙터의 Lower Cutoff 옵션과 Compression  옵션을 만져보시면 되구요.

    그래도 안될 경우,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 원본 사운드 파일의 dB를 줄여주거나, Highpass, Lowpass, Bandpass(음역대를  컷팅하는 거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노이즈 쉐이더의 Low Clip, High Clip을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복잡한 음역의 파형을 단순화시키고, 너무 차이가 심하지 않게 비슷한 음역대로 묶어 줄 수 있습니다)  등으로 적당히 음역대를 줄여 준 더미 파일을 이펙터용으로만 사용하시고, 실제 플레이에는 원본 파일을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종의 속임수지만 이퀄라이저의 움직임은 음악과 일치하게 됩니다.

  • profile
    정석 2014.07.07 16:04

    방법이야 많겠지만,

    우선은 사운드 이펙터에 모드 오른쪽에 폴오프를 쓰는게 잴 간단할것같습니다.

    하지만, 이 Falloff 는 All 모드에서만 작동을하니 사운드이펙터가 인식하는 구간을 한정하고, 그걸 관리하는게 일이겠네요.


    사운드 이펙터, 클로너를 한쌍으로 관리해야합니다.


    이해가 되실지,,,

  • ?
    꿁꿁 2014.07.07 18:28

    답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해볼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9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97
833 애니메이션 이퀄라이저의 막대들이 특정 이미지를 형성화 할려면 어찌해야 할까요? 2 file 아트모션 2011.02.16 946
832 애니메이션 빙빙도는 이유 무엇일까요? 8 file 다와봐 2011.02.14 945
831 애니메이션 자동차애니메이션에서 케이스에 반사되는 이미지는 씬을 꾸려야 하나요? file 부활큰타이거 2011.02.10 780
830 애니메이션 자동차 바퀴가 지형에 따라 ...자연스럽게 붙어서 달리는 방법 3 노라네코 2011.02.02 876
829 애니메이션 타임라인 2개를 만들고 싶습니다. 2 file 강희운 2011.01.26 773
828 애니메이션 F-Curve Mode 에서 원하는 포인트만 잡고싶은데 어찌하면 되나요? 4 file 신진 2011.01.26 1214
827 애니메이션 cloth태그로 깃발 펄럭이는걸 만드는중에 깃발이 씹혀요 6 file 고리 2011.01.24 1290
826 애니메이션 에니메이션 중에 색상이 변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 file 바라캐드 2011.01.24 710
825 애니메이션 FullBody IK 관련 플러긴 같은게 있나요? 2 레이 2011.01.24 593
824 애니메이션 지구 대륙을 변하게 하려고 합니다. 4 file 이상주의 2011.01.23 995
823 애니메이션 step effector을 이용하여 그래프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하는데요!! 4 file 안씨몽 2011.01.18 1047
822 애니메이션 이러한 큐브 애니메이션을 연구중인데요..팁좀 부탁드립니다... 5 file 구리뱀팡 2011.01.11 895
821 애니메이션 줄기가 자라는 모션(끝부분이 모여있는 상태에서 줄기가 자라게 하고 싶습니다.) 2 file 승질 2011.01.10 981
820 애니메이션 글자가 적히는 애니메이션 2 아쵸배리 2011.01.04 891
819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프리셋을 저장할 수 있나요? 2 허헐 2011.01.04 789
818 애니메이션 이런 방식으로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연구중인데요. 8 file 레앤 2010.12.30 1161
817 애니메이션 Axis (축) 에 키프레임을 잡을수 있나요? 1 아아가나 2010.12.29 844
816 애니메이션 통장 모델링후 넘겨지는 에니메이션을 주고 싶습니다. 검색해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ㅠ 4 file 물파스 2010.12.27 1319
815 애니메이션 프리뷰창에서 두개의 영상을 같이 조절할순 없나요? 1 서득수 2010.12.21 945
814 애니메이션 자동적으로 처음부터 키가 잡히는 것에 관련해서.. 스타트조절 질문이요ㅜㅜ 4 file 버나르도르도 2010.12.16 6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