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피지컬 렌더러와 표준 렌더러의 차이는 뭔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5 |
561 | 애니메이션 | 양옆으로 열리는커텐 질문드립니다! 4 | 멘솔킹 | 2009.11.04 | 413 |
560 | 애니메이션 |
앵커포인트 수정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9 ![]() |
훈71 | 2009.11.04 | 575 |
559 | 애니메이션 | spline text 애니메이션에서 궁금한점 3 | 리몽 | 2009.10.31 | 354 |
558 | 애니메이션 | 버텍스 애니메이션을 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ㅠㅠ 5 | 외로움 | 2009.10.30 | 376 |
557 | 애니메이션 |
Metaball 맵핑에 대해
24 ![]() |
진이치 | 2009.10.29 | 710 |
556 | 애니메이션 | 한글을 치면 원래 다운되나요?? 2 | 쭈니아빠 | 2009.10.27 | 304 |
555 | 애니메이션 |
xpresso에서 작업한후 delay effector를 입혀보고 싶습니다.
2 ![]() |
케이 | 2009.10.27 | 278 |
554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을 배우는데는 얼마나 걸릴까요? 4 | 이오시스 | 2009.10.26 | 287 |
553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이 다 움직입니다.
2 ![]() |
제이에그 | 2009.10.22 | 285 |
552 | 애니메이션 | cloner object 의 Grid 효과 에서 2 | 키노 | 2009.10.17 | 304 |
551 | 애니메이션 |
constraint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
2 ![]() |
아키라박 | 2009.10.16 | 305 |
550 | 애니메이션 | constrain&position. 3 | 한스 | 2009.10.15 | 239 |
549 | 애니메이션 | 랜더타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인가요? 6 | 페키 | 2009.10.12 | 366 |
548 | 애니메이션 | wind앞에 Plane 놓아두면 날라갈수있나요? 5 | 참쉽죠잉 | 2009.10.11 | 448 |
547 | 애니메이션 |
아이팟의 커버플로우 효과는 어떻게 구현 할 수 잇을까요?
6 ![]() |
에르네스토 | 2009.10.10 | 495 |
546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저장 질문입니다
6 ![]() |
페키 | 2009.10.09 | 791 |
545 | 애니메이션 |
휘날리는_펄럭이는 애니메이션
2 ![]() |
로빈 | 2009.10.09 | 439 |
544 | 애니메이션 | 아이스크림 튜토리얼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올챙이 | 2009.10.08 | 290 |
543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과 키프레임 사이 이동하는 방법 3 | 시렁이쥔 | 2009.10.07 | 373 |
542 | 애니메이션 |
Timeline에 Palette관해서 질문있습니다.
2 ![]() |
노력가 | 2009.10.06 | 263 |
랜더러를 피지컬 랜더러로 바꾸시면 카메라의 셔터 스피드값을 조절하여 모션 블러를 줄수 있습니다.
셔터 스피드는 사진이 찍힐 때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을 정의하며 값을 낮추면 블러의 강도가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