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피지컬 렌더러와 표준 렌더러의 차이는 뭔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81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940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553 |
| 538 | 애니메이션 |
soft ik
3 |
시렁이쥔 | 2009.09.29 | 710 |
| 537 | 애니메이션 | 없던 오브젝트가 나타나게 할때. 4 | 오비완개노비 | 2009.09.29 | 624 |
| 536 | 애니메이션 | 에니메이션에 적절한 효과음을 맞춰 넣는 방법이 궁금해요 5 | 싱글무 | 2009.09.29 | 575 |
| 535 | 애니메이션 |
메타볼과 비슷한 느낌으로 에니메이션을 줄 수 있을까요?
3 |
상상자유 | 2009.09.28 | 951 |
| 534 | 애니메이션 | 오브젝트를 보이지 않다가 다시 보이게 하고싶어요 ㅠㅠ 3 | 키노 | 2009.09.28 | 707 |
| 533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에 실제 초는 어디서볼수있을까요? 2 | 세진팀 | 2009.09.24 | 611 |
| 532 | 애니메이션 |
[카메라 시점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6 |
초록달빛 | 2009.09.24 | 959 |
| 531 | 애니메이션 | 클론으로 만든 물체들의 오파시티를 각각 주려면 어찌하나요? 7 | 아포도스 | 2009.09.23 | 619 |
| 530 | 애니메이션 | 분리된 면하나만 포지션 이동을 주고싶은데요... 2 | 플라이댕 | 2009.09.23 | 566 |
| 529 | 애니메이션 | 물파장 애니메이션.; 다양한 바람결에 날리는 파장 애니메이션;.. | 로빈 | 2009.09.20 | 758 |
| 528 | 애니메이션 | 붓글씨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로빈 | 2009.09.20 | 628 |
| 527 | 애니메이션 | 카메라에 부분적으로 타겟시키기 2 | 라차 | 2009.09.20 | 601 |
| 526 | 애니메이션 | 리깅 데이터(?) 구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2 | 워니 | 2009.09.20 | 710 |
| 525 | 애니메이션 | 빈 프레임 사이의 무작위 에니메이션 2 | 초록달빛 | 2009.09.17 | 503 |
| 524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에서 사운드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2 | 서득수 | 2009.09.15 | 592 |
| 523 | 애니메이션 | 동영상에도 알파맵이 적용되나요? 1 | 후루야호또 | 2009.09.09 | 412 |
| 522 | 애니메이션 | 카메라 뷰포트에서 로드 이미지 문제입니다. 1 | 후루야호또 | 2009.09.09 | 569 |
| 521 | 애니메이션 | 일반 애니메이션에서도 Bake가 가능한가요? 5 | 제이에그 | 2009.09.08 | 782 |
| 520 | 애니메이션 | 카메라 뷰에서 영상 불러올수 없나요? 3 | 후루야호또 | 2009.09.07 | 591 |
| 519 | 애니메이션 |
다중 웨이트 후 웨이트 잡을때 설정 질문입니다.
3 |
아론_데_림 | 2009.09.07 | 687 |
랜더러를 피지컬 랜더러로 바꾸시면 카메라의 셔터 스피드값을 조절하여 모션 블러를 줄수 있습니다.
셔터 스피드는 사진이 찍힐 때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을 정의하며 값을 낮추면 블러의 강도가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