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이미지에서 처럼 글자가 휘어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두번째 이미지에서 처럼 밴드가 먹히지 않네요;;
스플라인에서 익스트루드 넙스로 두께주고 오브젝트로 바꿨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내부에 있는 엣지들이 청록색으로 지저분 하게 되어 버리네요.
이렇게 접근하면 안되겠죠??
첫번째 이미지에서 처럼 글자가 휘어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두번째 이미지에서 처럼 밴드가 먹히지 않네요;;
스플라인에서 익스트루드 넙스로 두께주고 오브젝트로 바꿨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내부에 있는 엣지들이 청록색으로 지저분 하게 되어 버리네요.
이렇게 접근하면 안되겠죠??
길동님.. 그림처럼 저기를 말고 싶습니다.
나이프로 나눠 줄려고 해도 저기 이상한 녹색 선들때메 다른부분이 찌그러져 버리네요;; 저 녹색선 정리 하는 법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길동님 하신것처럼 저렇게 일정한 간격으로 나누는 건 어떻게 하나요?
글자를 폴리곤화 하신다음function 메뉴에서 untriangulate 화 하셔서 subdivide 로 면을 만드신후 작업하세요.
크로닉님... 저 이해가 잘 안되는데
글자가 처음에 패스로 되어 있어서 메이크 오브젝트 에디터블이 안되거든요;;
폴리곤화 한다는게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저 그림 상태에서는 untriangulate해도 아무 변화가 없거든요...
녹색선은 엔곤 라인입니다.
그냥 원하시는 대로 자르시면 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90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4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411 |
| 473 | 애니메이션 |
큐브 굴리기, 구르는 애니메이션
3 |
말랑이 | 2009.07.23 | 1445 |
| 472 | 애니메이션 |
기울어진 오브젝트를 회전시킬 때 제대로 된 회전을 하는 법
3 |
모조 | 2009.07.23 | 989 |
| 471 | 애니메이션 | 스프링 효과 내려면 하나하나 다 해줘야 하는건가요? 2 | 시디원 | 2009.07.23 | 847 |
| 470 | 애니메이션 |
오브젝트끼리 충돌하면 밀어내기??
6 |
씨겔 | 2009.07.22 | 970 |
| 469 | 애니메이션 |
클러스터 cluster 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레이 | 2009.07.17 | 1217 |
| 468 | 애니메이션 | 타겟카메라 오토키로 컨트롤하기 3 | 라차 | 2009.07.17 | 1307 |
| 467 | 애니메이션 |
로봇팔과 물체 질문입니다
6 |
아스피린 | 2009.07.15 | 1026 |
| 466 | 애니메이션 | 이미 민들어진 오브젝트 스윕넙스처럼 애니메이션하기 질문입니다 6 | 날아라주씨 | 2009.07.09 | 671 |
| 465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 사이의 키프레임값이 변해요 5 | 좌안 | 2009.07.08 | 844 |
| 464 | 애니메이션 | 프로펠로 돌리는 법. 4 | 멍멍멍 | 2009.07.06 | 766 |
| 463 | 애니메이션 |
step effector 시간조절에대해 질문 드립니다.
|
Ale | 2009.07.04 | 796 |
| 462 | 애니메이션 |
mirror후에 Constraint태그를 적용시킬때
2 |
렛츠 | 2009.06.28 | 697 |
| 461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을하려는데요 여러개의 카메라를 컷으로 나누는 방법이 뭔가요? 4 | 리우 | 2009.06.27 | 946 |
| 460 | 애니메이션 | 눈을 감을때 플랜으로 만든 눈썹이 같이 움직이도록 하려면.. 3 | 샤이닝 | 2009.06.25 | 1126 |
| 459 | 애니메이션 |
Motion Clip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 |
남깽 | 2009.06.24 | 1427 |
| 458 | 애니메이션 | 그 타임라인에 노래불러오는거요! 7 | o*da mon | 2009.06.19 | 1106 |
| 457 | 애니메이션 | 웨이트 카피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레이 | 2009.06.16 | 985 |
| 456 | 애니메이션 |
비주얼 셀랙터 사용법을 알고 싶은데요.
3 |
레이 | 2009.06.13 | 816 |
| 455 | 애니메이션 | 모션캡쳐 데이타를 구입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요/?? 3 | aimHIGH | 2009.06.12 | 865 |
| 454 | 애니메이션 | c4d 애니메이션할때요 타임라인에서 영상 리버스가능한가요? 2 | 세진팀 | 2009.06.10 | 896 |
일단 택스트를 어떻게 구부리시겠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 제작된 택스트가 세그먼트가 하나이지 않습니까?(옆으로 쪼개진 면 말구요.._
구부러질려면 구부러지게 면의 구성이 이뤄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