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41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밑에 사진 처럼 align to spline을 사용해서 애니메이션을 잡으려고 하는데

혹시 두번째 사진처럼 중간 부분에서 꼬리도 스플라인데 붙어서 같이 움직이게 하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ㅠㅠ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Untitled-1.jpg

TAG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90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4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410
473 애니메이션 큐브 굴리기, 구르는 애니메이션 3 file 말랑이 2009.07.23 1445
472 애니메이션 기울어진 오브젝트를 회전시킬 때 제대로 된 회전을 하는 법 3 file 모조 2009.07.23 989
471 애니메이션 스프링 효과 내려면 하나하나 다 해줘야 하는건가요? 2 시디원 2009.07.23 847
470 애니메이션 오브젝트끼리 충돌하면 밀어내기?? 6 file 씨겔 2009.07.22 970
469 애니메이션 클러스터 cluster 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레이 2009.07.17 1217
468 애니메이션 타겟카메라 오토키로 컨트롤하기 3 라차 2009.07.17 1307
467 애니메이션 로봇팔과 물체 질문입니다 6 file 아스피린 2009.07.15 1026
466 애니메이션 이미 민들어진 오브젝트 스윕넙스처럼 애니메이션하기 질문입니다 6 날아라주씨 2009.07.09 671
465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사이의 키프레임값이 변해요 5 좌안 2009.07.08 844
464 애니메이션 프로펠로 돌리는 법. 4 멍멍멍 2009.07.06 766
463 애니메이션 step effector 시간조절에대해 질문 드립니다. file Ale 2009.07.04 796
462 애니메이션 mirror후에 Constraint태그를 적용시킬때 2 file 렛츠 2009.06.28 697
461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을하려는데요 여러개의 카메라를 컷으로 나누는 방법이 뭔가요? 4 리우 2009.06.27 946
460 애니메이션 눈을 감을때 플랜으로 만든 눈썹이 같이 움직이도록 하려면.. 3 샤이닝 2009.06.25 1126
459 애니메이션 Motion Clip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 file 남깽 2009.06.24 1427
458 애니메이션 그 타임라인에 노래불러오는거요! 7 o*da mon 2009.06.19 1106
457 애니메이션 웨이트 카피에 관한 질문입니다. 4 레이 2009.06.16 985
456 애니메이션 비주얼 셀랙터 사용법을 알고 싶은데요. 3 file 레이 2009.06.13 816
455 애니메이션 모션캡쳐 데이타를 구입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요/?? 3 aimHIGH 2009.06.12 865
454 애니메이션 c4d 애니메이션할때요 타임라인에서 영상 리버스가능한가요? 2 세진팀 2009.06.10 8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