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10.12.10 11:48

카메라 돌기??

주소복사 | 조회 수 1126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가운데 어떤 오브젝트를 두고 카메라가 그 오브젝트를 타겟잡은 다음 주변을 도는 표현을 하고 싶습니다

align to spline으로 될줄 알았는데 타겟에 붙어 버리네요;;

파일 첨부 하겠습니다 . 11.5버전으로 작업중입니다카메라돌기.JPG
  • ?
    .피. 2010.12.10 11:53 채택
    가장 간단한 방법은요..
    화면에 있는 circle밑에 카메라를 차일드 해주시고
    circle 돌려주세요.
    쉽지요~
  • ?
    버텍스 2010.12.10 12:02
    오오~ 답변 정말 빠르시군요

    마야에서 모션패스 같은것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쉽게 표현할수 있군요

    감사드립니다~~
  • profile
    달사람 2010.12.10 12:27
    0,0,0에 위치한 널에 차일드 시키시고 카메라를 적당한 위치에 두신 후 널을 돌리셔도 되죠. Target tag를 활용하셔도 좋구요.

    방법론적으로 피님 말씀과 같은 방법이네요 ㅋ
  • ?
    문스531 2011.04.14 13:50
    오 이런 방법이~~!!!!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90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4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410
253 애니메이션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키를 준 것을 키 값만 그대로 다른 오브젝트로 붙일 수가 있나요? 4 바보괴물 2008.04.06 778
252 애니메이션 rubic cube 애니메이션시 각 축의 로테이션 하는 방법 15 g9in 2008.03.23 931
251 애니메이션 영상을 웹에 올릴때 압축하려면.. 5 푸헐헐 2008.03.21 669
250 애니메이션 cloth tag에서 fix point를 다른 오브젝트에 연결해서 쓸수가 있나요? 2 file 구리뱀팡 2008.03.20 651
249 애니메이션 카메라회전에 관한질문 6 file 푸헐헐 2008.03.19 1085
248 애니메이션 애니를 만들때 원하는 부분 정해서 프레임에서 움직이게 할수있는건가요 2 푸헐헐 2008.03.19 679
247 애니메이션 value 창이 어디있나요? 2 file 구리뱀팡 2008.03.18 928
246 애니메이션 Explosion FX의 모양을 변경할 수는 없을까요? 4 iloveabba 2008.03.17 1162
245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간단하게 돌리는 방법? 10 file 유리 2008.03.17 1409
244 애니메이션 Boole애니메이션시 에러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3 file iloveabba 2008.03.14 885
243 애니메이션 포즈 잡는법좀,,,, 5 file 씨지맨 2008.03.13 908
242 애니메이션 [re] 그냥 한 번 만들어 봤어요. file 늦깍이 2008.03.15 751
241 애니메이션 초당 프레임수는 어디서 조절하는지 궁금해요 2 푸헐헐 2008.03.13 779
240 애니메이션 Camera Auto key 4 수옥 2008.03.11 796
239 애니메이션 라인애니메이션이 멋진 작품 아시는거있나요? 11 푸헐헐 2008.03.11 1014
238 애니메이션 애니키잡을때 auto-tangent 계속먹히네여 3 지식인 2008.03.11 885
237 애니메이션 Slow motion 효과.. 슬로우 모션.. 4 전우열 2008.03.11 1169
236 애니메이션 씨네마파일을 애팩으로 불러올때 Null오브젝트를 솔리드폴더에 불러오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까?? 8 file 웬룬희 2008.03.10 765
235 애니메이션 타가시퀀스를 재질로 불러온후 애니메이팅시키는방법(질문수정) 5 file 푸헐헐 2008.03.10 960
234 애니메이션 스플라인에 따라 몸이 휘어지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만드나요? iloveabba 2008.03.06 9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