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27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00.png  

예를 들어 이런식입니다.
다른분께서 "PLA" 를 공부해서 하라고 하셨는데..
검색해보니 나와있지가 않아서여..
예를 들어 예제로 만들어주시거나 사이트 주소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엘라스틱마인드 2010.08.09 16:42
    많이 지루하고 귀찮고 왜 이렇게 세세하게 봐야되나 또는 이런 간단한거는 도데체 어디에 쓸 수 있을까 싶더라도... 
    메뉴얼 정독 정도는 해 주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기초가 튼튼해야 좋으니까요.
    고민할 시간들 다 합치면 차라리 지루해도 천천히 일단 메뉴얼 부터 보는게 빠르기도 하구요.


    수준이 어느 정도 인지 모르겠어서 완전 자세하게 적을께요.

    해당 오브젝트를 에디터블(c 버튼) 하시고
    그러면 편집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그 다음 키주는 열쇠 모양 버튼 아시죠?
    그줄에 있는 스피커 아이콘 왼쪽에 있는 놈을 눌러서 켜줍니다.
    그러면 PLA( 포인트 레벨 애니메이션 약자)가 On이 됩니다.
    그다음 맨위에 있는 움직일 4개의 포인트들을 선택하고 키를 주시고
    타임을 원하는곳으로 옴기시구요.
    Coordinates창의 Size탭을 전부 0으로 해주시고 바로밑에있는 Apply눌러주시고 다시 키를 주시면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92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5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421
153 애니메이션 사운드 임포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5 차니웃짱 2007.10.27 845
152 애니메이션 카메라 움직임에 키프레임 주는 방법...급합니다..기본일텐데..완전 처음이라서 알려주세요..-- 4 designk 2007.10.25 830
151 애니메이션 타임라인 그래프의 폭을 키울수 있나요? 4 file 시부야 2007.10.24 1056
150 애니메이션 FF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4 soyo 2007.10.24 1287
149 애니메이션 (ani) 특정 사물을을 특정 프레임에만 나타나게 하거나.. 3 존재와당위 2007.10.23 677
148 애니메이션 [자료첨부]애니메이션한 오브젝트를 묶어서 스케일 조절 한 뒤 사용할때 문제점 5 file jajanga 2007.10.23 775
147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작업한 시퀀스를 새창에 붙여넣기 한 뒤 스케일 조절한 뒤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6 jajanga 2007.10.21 686
146 애니메이션 기구설계 3D DATA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을 할수 있을까요? 10 천공 2007.10.17 19872
145 애니메이션 [re] 컨스트레인트를 이용한 바퀴 회전_이동_충돌 6 file P. 2007.10.15 955
144 애니메이션 액체모양의 줄기가 뻗어나가는 애니 우가 2007.10.15 908
143 애니메이션 [re] 움직이는 부유물 표현하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3 file 길동 2007.10.13 846
142 애니메이션 카메라 기본적인 애니와 속도 조절에 대해서 3 시원아빠 2007.10.09 903
141 애니메이션 알파맵 만드는 법 4 Geol Choi 2007.10.06 1123
140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같은 카테고리가 안보입니다.. 4 웬룬희 2007.10.05 543
139 애니메이션 Mocca메뉴가 안보입니다. 5 웬룬희 2007.10.04 707
138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시 여러 대의 카메라 쓰는 법 3 file Geol Choi 2007.10.04 1425
137 애니메이션 강좌에는 보이는 인터페이스가 제프로그램엔 안보입니다...ㅡㅡ;;; 6 웬룬희 2007.10.02 987
136 애니메이션 잔디에 wind적용시킬려면 어떻해야하죠? 3 산쵸 2007.10.02 1072
135 애니메이션 오브젝트를 파편화 시킨 다음 이걸 파티클 처럼 뿌려서 재조립 할 수 있나요? 1 file 박동인 2007.10.01 635
134 애니메이션 Array 나 instances 를 이용해서 복제를 한 오브젝트는 개체 각각에 적용되는 애니메이션이 안 먹나요? 3 file 박동인 2007.09.30 7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 125 Next
/ 12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