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나 파도 같이 울렁임을 표현하려고합니다. 맥스에서 plane-noise를 적용해서 울렁임을 표현했는데
시네마에서는 noise항목과 비슷한 항목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Articles
- 맥스에서 modify-Noise 에 해당되는 기능이 c4d에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잘 모르겠습...4
- 마야모델링을 시네마로 불러왔을때 move, rotate, scale,등의 제어시 휙휙 화면밖으로 ...8
- 시네마 4D에서 만든 파일을 맥스로 가져갈 때 오브젝트 목록이 깨집니다.2
- X,Y,Z 스케일을 한번에 조절할수는 없나요?7
- C4D의 렌더링속도가 빠른편인가요?3
- C4D사용에서의 주의할 점 또는 에러들은 무엇이 있을까요?7
- Fcheck 같은건 없나요?2
- 키프레임을 잠시 정지 시키는 기능이 있나요?4
- 쉐이더를 노드로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5
-
Maya의 Duplicate와 같은 기능을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합니다.5
-
Separate와 셀렉션영역의 질문입니다.5
- 마야의 페인트이펙트에 대응할 수 있는 플러긴이 있을까요?3
- FBX로 익스포트시 Color값은 안넘어가나요?..온리 택스쳐만 되나요?2
- 마야모델링 데이터를 스케치엔 툰으로 랜더거는 방법 질문드립니다.4
- 마야에서 FBX 포맷을 이용한 카메라 및 모델링, 애니메이션 데이터의 익스포트에 대한 ...4
-
마야에서 카메라를 익스포트할때의 문제가 발생했는데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3
- 단축키를 맥스처럼10
- 마야에서 hair나 fur 쒸운 오브젝트 가져가는법 ㅜ_ㅜ4
-
마야의 블렌드쉐입과 같은 설정3
-
Display mode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