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마야의 카메라 경로를 FBX를 통해서 옮기려고 하는데요
FBX로 넘길려고 하니 이것저것 옵션들이 많이 있네요;;
그리고 대략 난감한 에러 메시지와 함께
시네마4D에서 임포트할때 카메라코가 쭉 나온채로 타임바는 0-1 프레임 구간밖에 안나오고;;;
연동해서 쓰려고 하는데 마야에서 FBX로 익스포트할때 주의할점이나 체크해야 할점들을 좀 배우고 싶습니다.
애팩으로 넘길때랑은 뭔가 많이 다른것 같은데요.
어떤점을 조심하고 어떻게 셋팅을 해서
익스포트창에에서 어떻게 넘겨야 하는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BX로 넘길려고 하니 이것저것 옵션들이 많이 있네요;;
그리고 대략 난감한 에러 메시지와 함께
시네마4D에서 임포트할때 카메라코가 쭉 나온채로 타임바는 0-1 프레임 구간밖에 안나오고;;;
연동해서 쓰려고 하는데 마야에서 FBX로 익스포트할때 주의할점이나 체크해야 할점들을 좀 배우고 싶습니다.
애팩으로 넘길때랑은 뭔가 많이 다른것 같은데요.
어떤점을 조심하고 어떻게 셋팅을 해서
익스포트창에에서 어떻게 넘겨야 하는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야에서든 30프레임에, 씬스케일을 시네마와 단위를 맞춰서 보내야하겠고요.
옵션들이 거의 대부분 캐릭터쪽의 옵션들이라서 전혀건들지 않고 내보내시면 됩니다.
애니메이션커브속성이 다르게 나올수 있으니. 카메라키들을 bake해서 가져오시고요.
또한가지 마야의 축을 y-up axis 인지 확인하시고. 될수있으면 up-vector 확인하셔야합니다.